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Want You! 통츄! 통밀콘!

Want You! 통츄! 통밀콘!

 

 

 

 

[Nongshim Resume]

길 위의 대세 간식, 추로스(churros)를 꼭 닮은 스낵이 탄생했다. 향긋한 시나몬 향과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 특유의 바삭함으로 무장한 통밀콘이다. 혜성처럼 등장한 통밀콘의 매력 어필

 

▷외모
길게 쭉 뻗은 몸매, 추로스(churros)와 싱크로율 100% 
 
성격
통밀과 애플 시나몬, 커스터드 크림으로 맛을 내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스타일

 

 


[자기소개]
언제 어디서나 달콤하게
요즘 추로스가 대세죠? 놀이공원이나 경리단길에서 추로스를 사 먹은 적이 있나요? 이제 그 추로스의 맛을 손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제가 있잖아요. 추로스 스낵 통밀콘! 맛도 모양도 추로스를 그대로 구현했답니다.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 먹는 데 부담도 없습니다. 제가 여러분을 언제 어디서나 달콤하게 해드릴게요.
 


[장점과 특징]
통밀로 만들어 좋은 통밀콘, 더 맛있게 즐기는 법
저는 건강에 좋은 통밀이 23%나 들어 있어요. 통밀을 넣어서 바삭바삭한 것이 제 가장 큰 장점이자 자랑이랍니다. 여기에 애플 시나몬과 커스터드 크림을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도 살렸습니다.


저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팁을 살짝 알려드릴게요. 먼저 예쁜 그릇에 저를 담아주세요. 그리고 전자레인지(가정용 700w 기준)에 50초만 돌리면 놀랍도록 쫄깃쫄깃하면서 따끈한 저를 먹을 수 있답니다. 이뿐만 아닙니다. 아이스크림이나 요구르트, 연유, 살짝 녹인 초콜릿에 찍어 먹어도 맛있답니다. 파르페와 같은 디저트와도 환상 궁합!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돌지 않나요?
 


[앞으로의 포부]
대한민국 대표 간식으로!
저는 요즘 대세인 추로스를 구현해낸 스낵입니다. 젊은 소비자들의 문화와 입맛에 대한 꾸준한 연구와 노력 끝에 얻은 결과물이라고나 할까요? 이미 온라인에서는 저를 맛본 분들이 ‘달착지근하면서 바삭바삭,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가서 내가 좋아하는 달달함’  ‘농심의 달콤한 통밀콘, 널 추로스 과자의 갑으로 임명한다!’와 같이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어요.


앞으로 저는 젊은이의 대표 간식이 되는 게 꿈이랍니다. 더불어 농심은 저를 비롯해 다양한 디저트 스낵 제품을 출시한다고 하니, 여러분 앞에 새롭게 펼쳐질 디저트 스낵 시리즈를 기대하셔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