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농심 포테토칩으로 기부도 하고 야구도 보자!

 

- 31일, 농심 공식홈페이지에 '사랑나눔 베이스볼' 이벤트 오픈

- 넥센vs한화 경기에 총 1,000명 초청, 입장권 대신 포테토칩 받고 제품은 기부

 

 

 

 

 

 

포테토칩으로 착한 야구보기에 동참하자!

 

야구도 보고 기부도 할 수 있는 프로야구 연계 기부행사인 '사랑나눔 베이스볼'의 참가 신청을 7월 31일부터 8월 6일까지 일주일간 농심 공식홈페이지(www.nongshim.com)를 통해 받습니다.

 

'사랑나눔 베이스볼' 행사는 농심이 최근 출시한 '포테토칩 스노우치즈' 1봉지를 현장에서 프로야구 입장권 1매로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농심은 이벤트 당첨자 500명에게 8월 14일 목동야구장에서 열리는 넥센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스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입장권(1인 2매)을 제공합니다.

 

농심은 매칭기프트 형식으로 참가자들이 기부한 포테토칩 스노우치즈 1,000개에 미리 준비한 제품 1,000개를 더해, 총 2,000개의 제품을 넥센 야구단을 통해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할 계획입니다.

 

지난 2012년 이후 세 번째인 농심 사랑나눔 베이스볼 행사는 나눔의 기쁨과 프로야구의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농심만의 특별한 이벤트입니다.

 

포테토칩 스노우치즈는 입 안에서 눈처럼 부드럽게 녹는 고소한 체다치즈가 들어간 감자스낵으로 제품 한봉지에 두가지 모양의 감자칩이 들어 있어 골라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 두 가지 모양으로 2단 콤보! 포테토칩 스노우치즈!

http://blog.nongshim.com/1478

 

 

▶ 이벤트 바로가기

http://www.nongshimi.com/event/2015/08_baseball/baseball_ev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