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불고기&피자 이제 손쉽게 비벼먹자!

 

불고기&피자

이제 손쉽게 비벼먹자!

 


[Nongshim Resume]

달짝지근한 불고기를 면 위에 올리면 어떤 맛일까? 고소한 치즈와 토마토가 듬뿍 들어 있는 피자 소스를 면과 함께 비벼 먹을 수 있다면? 이 맛이 궁금하다면, 지금 당장 마트로 달려가보라. 여기, 당신을 위한 새로운 비빔면이 있으니. 손쉽게 비벼 먹을 수 있는 농심의 새 얼굴, 불고기비빔면과 피자비빔면을 소개한다.

 

외모  불고기비빔면 : 3mm의 굵은 면발, 버섯과 채소, 고기 건더기가 듬뿍

              피자비빔면 : 강황을 넣은 얇고 탱탱한 면발, 토마토와 치즈의 진한 맛


▷성격 
불고기, 피자와 라면의 만남은 색다름 그 자체! 톡톡 튀는 독특한 맛은 매력 만점!

 

 

[자기소개]

한국 & 이탈리아 대표 요리를 용기면으로 간편하게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비벼 먹는 라면이 인기잖아요. 농심은 10~2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입맛 조사를 했는데, 한국 대표 음식인 불고기와 이탈리아 대표 음식인 피자의 인기가 높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이 두 가지 요리를 라면에 접목해 저희가 태어났답니다. 각국의 전통 음식인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도 인기가 높은 불고기와 피자의 맛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기세요.

 

[장점과 특징]      

불고기와 피자 고유의 맛을 그대로

불고기비빔면은 달콤 짭조름한 불고기 양념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우육탕면, 짜왕과 같은 3mm의 굵고 탱탱한 면발과 불고기 양념의 조화를 기대해보세요! 여기에 큼직한 버섯과 채소, 고기 건더기를 더해 전체적인 맛을 업그레이드했답니다.

피자비빔면은 토마토의 깔끔한 맛과 치즈의 진한 맛이 어우러진 제품입니다. 토마토와 올리브, 피자 소스와 어울리는 얇은 면발에 숨은 비밀이 있답니다. 바로 반죽에 강황을 넣어 면을 더 노랗게 만든 것이죠. 붉은빛의 토마토 소스와 노란 면발, 한 조각의 피자가 앙상블을 이뤄 최고의 비빔면으로 탄생했습니다.

그리고 저희 불고기비빔면과 피자비빔면에는 특별한 무언가가 더해졌는데요. 컵라면 마니아라면 이미 눈치채셨을 듯! 바로 뚜껑에 있는 젓가락을 끼우는 구멍이에요. 용기에 물을 붓고 이 구멍에 젓가락을 꽂아놓으면 뚜껑이 열리지 않아, 익은 면을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포부]   

대한민국 대표 비빔면으로!

불고기와 피자가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음식인 만큼, 저희는 국내외 소비자를 동시에 공략한다는 큰 포부를 갖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최근 대세로 떠오르는 가수광희를 모델로 발탁해 광고를 제작하기도 했답니다. 이전에 없던 색다른 맛으로 젊은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나아가 온 국민의 마음을 빼앗을 저희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