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s Room

그동안의 쌀과자는 잊어라. 농심, '치즈 쌀과자' 출시!

그동안의 쌀과자는 잊어라.

농심, '치즈쌀과자' 출시!

 

 

 

 

 

 

 

 

요즘 치즈 덕후(?)들이 참 많죠? 가끔 생각나고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바로 그 맛!
어느새 한국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친숙한 재료가 바로 치즈인데요
그래서 농심이 준비했습니다. 바삭바삭한 쌀과자에 깊은 맛의 치즈를 더한 '치즈쌀과자' 입니다.
'치즈쌀과자'는 아이에게는 건강한 간식, 어른들에게는 센스있는 와인안주가 되겠죠?

 

 

 

 

고급 덴마크산 '체다치즈''까망베르치즈'를 사용해 한 입 깨물어 보면 치즈맛이 솔솔~ 입 안 가득 퍼진답니다.
달고, 짠 쌀과자 밖에 없던 기존 시장에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더한 새로운 맛이 등장했습니다.

 

 

 

 

 

 

 

길고 납작한 모양으로 손가락으로 집기에 딱 알맞은 '치즈쌀과자'는 오늘 8일부터 출시됩니다.
별따먹자, 조청유과 다음의 새로운 쌀과자로 담백하고 고소한 과자를 기다려온 소비자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농심은 젊은 세대에게 인기있는 재료를 더한 쌀과자를 꾸준히 연구하고 있다고 하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농심 신상 #치즈쌀과자 를 먹어 볼 기회!같이 먹고 싶은 '치즈치즈'한 친구를 소환해주세요.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시식의 기회를!!!#쌀과자의_바삭함과_치즈의 고소함이_만났다!#무슨맛? #자꾸만_손가는맛(발표 10/15)*http://blog.nongshim.com/1530

Posted by 농심 (Nongshim) on 2015년 10월 7일 수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