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킷캣: 겉은 부드럽고 속은 바삭한 달콤한 매력의 소유자

겉은 부드럽고 속은 바삭한

 

달콤한 매력의 소유자

 

'킷캣'

 

 

 

 

 

[Nongshim Resume]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웨하스 초콜릿 킷캣이 올해로 출시 80주년을 맞이했다. 세계적으로 처음 판매된 초콜릿 브랜드이자 지난해 〈타임〉지 선정 가장 영향력 있는 초콜릿으로도 이름을 올린 킷캣의 화려한 스펙을 살펴보자.

외모 : 레드 배경과 하얀색 로고의 대비로 강렬하고 매력적인 비주얼

           *따라쟁이 '키커'와 헷갈리면 안 됨 

▷ 성격 : 부드러운 초콜릿 속 바삭한 웨하스가 일품인 이중 매력의 소유자

 

 

 

[자기 소개]

자기소개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웨하스 초콜릿

저는 1935년 영국에서 태어났습니다. 처음에는 라운트리(Rowntree)사에서 생산되다가, 1988년 세계 최대의 식품회사인 네슬레에 인수돼 네슬레의 대표 브랜드로 쑥쑥 성장했습니다. 농심과의 인연은 지난 2013년 10월, 농심이 한국네슬레와 전략적 제휴를 맺으며 시작됐어요.
저는 전 세계에서 1초에 평균 150개씩 팔리고 있답니다. 2014년에는 미국 〈타임〉지가 가장 영향력 있는 초콜릿 브랜드로 선정하기도 했으니,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웨하스 초콜릿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죠? 그런 만큼 제 매력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분이 많답니다.
저는 세계적으로 판매된 첫 번째 초콜릿이에요. 이후로 스니커즈와 같은 다른 초콜릿 브랜드가 세계 시장에 진출하기 시작했답니다. 그리고 조각으로 나눠 친구와 함께 먹을 수 있게 만들어진 최초의 초콜릿이기도 합니다. 저와 함께라면 나눔의 즐거움까지 두 배라는 사실!

 


[장점과 특징]
장점과 특징  착한 초콜릿이라 더 맛있는 킷캣

네슬레 초콜릿이 특히 맛있는 이유가 궁금하신가요? 네슬레는 세계 32개국에서 초콜릿을 생산하는 가장 큰 초콜릿 생산자랍니다. 재배 농장과의 상생을 위해 코코아 플랜(Cocoa Plan)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것은 바로 농부들의 가족, 공동체의 미래를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농장의 이익을 증대하고, 소비자의 초콜릿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노력하는 회사에서 좋은 품질과 마음으로 만든 초콜릿이 바로 저, 킷캣의 원료입니다. 그러니 저는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제품이랍니다.

 

 

[앞으로의 포부]
앞으로의 포부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초코바!

저는 여러분 곁에서 작은 휴식을 제공하겠습니다! 한 입의 달콤함으로 소소한 즐거움과 여유를 선물하겠습니

다. 휴식이 필요할 때, 피곤한 오후에, 등산이나 나들이할 때 등 언제 어디서나 여러분의 친구 킷캣을 기억해주세요! 혹시 피곤하신가요? 지금 킷캣을 ‘Break(바삭하게 먹다)’해 바쁜 하루 중 잠시 ‘Break(휴식)’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Have a break, have a KitK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