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쌀과자가 치즈 치즈해~ '치즈쌀과자'

쌀과자가 치즈 치즈해~치즈쌀과자

 

 

 

[Nongshim Resume]

고소한 치즈와 담백한 쌀과자의 만남! 치즈쌀과자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자극적인 맛을 덜어내고, 치즈 특유의 감칠맛과 쌀과자 고유의 구수한 맛을 조화롭게 담았습니다. 어린이 입맛부터 어른 취향까지 모두 사로잡을 스낵계의 슈퍼 루키, 치즈쌀과자의 야심 찬 각오를 들어보세요.

▷ 외모 : 날씬하게 쭉 뻗은 몸, 치즈 파우더로 장식

▷ 성격 : 때론 고소하게 담백하게, 때론 부드럽게! 쌀과 치즈의 조화를 이뤄낸 퓨전 스타일!

 

[자기 소개]

쌀과자와 치즈의 만남을 기대하세요

치즈는 많은 이에게 사랑받는 음식이죠. 피자, 파스타는 물론 돈가스, 스테이크까지 여러 요리에 사용하는데 이런 치즈와 쌀과자의 조화를 상상해본 적 있나요? 저 치즈쌀과자는 쌀과자에 치즈를 더한 색다른 스낵이랍니다. 국내 최초 쌀과자와 치즈의 만남! 여러분, 저 치즈쌀과자의 매력에 빠질 준비됐나요?

 

[장점과 특징]

두 가지 덴마크산 치즈가 만들어내는 깊은 맛!

저는 치즈로 유명한 덴마크산 체다치즈와 카멩베르치즈를 사용해 고소하고 깊은 맛을 담았습니다. 체다치즈의 고소한 맛과 토핑으로 뿌린 카멩베르치즈의 감칠맛, 그 조화를 느껴보세요. 입 안 가득 퍼지는 치즈의 풍미가 여러분의 입맛은 물론 마음까지 사로잡을 겁니다.

씹을수록 담백한 쌀과자

쌀과자라고 하면 어떤 맛이 떠오르나요? 저는 쌀과자 특유의 담백함과 고소함을 그대로 재현하면서도 단맛과 짠맛 위주의 기존 쌀과자와 다르게 부드러운 맛까지 담았답니다. 그래서 많이 먹어도 물리지 않고, 먹다 보면 어느새 한 봉지를 다 비우게 되는 신기한 스낵입니다.  

 

[앞으로의 포부]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매력 있는 간식이 되겠습니다! 

치즈는 모든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음식이잖아요. 저도 어린이에겐 우유와 함께 먹는 간식으로서, 어른에겐 안주로서 사랑받는 스낵이 되고 싶습니다. 친구들과 나들이를 할 때도, 주말에 온 가족이 모인 자리에서도 고소하고 담백한 맛으로 여러분을 즐겁게 해드리겠습니다. 신개념 쌀과자! 저 치즈쌀과자를 주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