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백산수로 친구에게 물 먹이기 이벤트 후기!

 

 

 

 

 

3월 9일부터 3월 17일까지 "친구야, 건조해진 우리 사이! 백두산 백산수로 촉촉하게 풀자!"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물 먹이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고 사연을 남기면, 친구에게 정성스런 메시지와 함께

백산수 500ml 1박스를 드리는 이벤트였는데요. 물 먹이고 싶은 사람이 얼마나 많던지(? )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두~둥! 기다리고 기다리던 3월 18일 당첨자 발표 후,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감동적인 사연을 보내주신 2분을 선정하여 백산수 Man 과 백산수 Woman의 백산수 Attack을 감행했습니다. 바로 꽃미남, 꽃미녀 배달부가 직접 백산수를 선물해드리는 이벤트였습니다.

 

 

 

 

첫 번째로 당첨되신 분은 김성철님입니다. 아내인 이지영님께 건강을 위한 깜짝 선물로 백산수를 드리고 싶다고 사연을 적어주셨어요. 이런 김성철님의 마음에 감동받아 저희가 엽서와 함께 백산수 배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지영님이 계신 곳 앞에 찾아간 뒤 연락을 하고 사무실 밖에서 직접 전달해드렸어요. 우리 꽃미남 배달부께서 김상진님이 적어주신 메세지도 직접 읽어드렸습니다. 백산수를 전달 후 인증샷도 찰칵~!


두 번째로 찾아간 곳은 일산에 계신 김성철님 입니다. 류민님은 김성철님에게 물을 많이 마시고 건강도 챙기라고 사연을 보내주셨네요. 참! 피부건강도 꼭 챙기라는 팁도 전해주었습니다. 이번에도 김성철님께 꽃미녀 배달부가 직접 찾아가 엽서를 읽어주었답니다. 예상치 못한 미녀 배달부의 등장에 굉장히 기뻐하시는 모습! 저희도 덩달아 뿌듯했답니다! 백산수 500ml 한박스와의 인증샷도 빠질 수 없겠죠?
 
꽃미남, 꽃미녀 배달 선물에 당첨되신 2분 이외에도, 총 100분에게 달달하고 재미있는 사연이 적힌 엽서와 함께 백산수 500ml 1박스를 보내드렸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주셨고, 더 많은 분께 백산수를 나누어 드리고 싶었지만, 100명에 한정되어 보낼 수밖에 없어 들어온 사연을 읽고 또 읽었답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백산수 3월 이벤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