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이세돌과 함께 한 신라면 광고촬영 현장

이.세.돌.

이 이름에 어떤 설명이 필요할까요? 요즘 '인류대표'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천재의 아이콘으로 부상한 이세돌 9단! 바둑판 위에서 늘 냉철한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바둑기사 이세돌이 이번에 농심 신라면과 만났습니다.

 

사실, 저는 지난 3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농심 신라면배 세계바둑최강전 현장에서 이세돌 9단을 만나 식사도 함께 하고, 이야기 나눌 기회가 많았는데요. 평소 신라면을 정말 많이 먹는다고. 자기처럼 신라면을 많이 먹는 사람도 없을거란 이야기까지 했었답니다.

 

그렇게 신라면 마니아인 이세돌 9단이! 이번에 신라면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어요. 오랜만에 이세돌 9단을 다시 만난다는 설렘을 안고 광고촬영장으로 향했죠~

 

 이번 광고에는 또 한명의 출연자가 있습니다. 바로 이세돌 9단의 딸 이혜림 양! 평소 딸바보로 알려진 이세돌 9단은 광고에서 딸 이혜림 양과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줬어요.

 

 "자~ 이렇게 하자" 처음 카메라 앞에 서서 긴장한 딸을 다정하게 돌봐주는 이세돌 9단의 모습에서 진정한 '딸바보'의 모습을 볼 수 있었죠..^^

 

 뿐만 아니었습니다. 이세돌 9단은 특유의 유머감각으로 스태프들에게도 농담을 건네며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했어요.

 

자~ 아빠랑 같이 신라면먹자! 

 

 

 

 맛있게 신라면을 먹는 이세돌 9단과 딸 이혜림 양의 모습. 정말 화기애애해 보이지 않나요?

 

이날 하루만은 이세돌 9단은 프로바둑기사가 아닌, 평범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딸에게 다정한 아빠, 함께 화기애애하게 라면을 끓여먹는 모습에서 저절로 입가에 미소가 지어졌어요.

보기만해도 훈훈해지는 이번 광고!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개봉박두!

 

 

 

이심전심 N Talk Editor 조이☆JOY

즐거운 인생을 꿈꾸는 농심 홍보기획팀 임종익 대리입니다사내홍보를 담당하며 회사 안에 많은 분들을 만나고 이야기하는 것이 회사생활의 큰 재미입니다. 신바람 나는 소식을 여러분께 발 빠르게 전해드리겠습니다개인적으로 음악과 파티를 좋아하며 취미로 DJ를 하기도 한답니다제 이름 종익에서 받침을 빼서 조이(JOY)입니다. 
                                                                                      facebook.com/adroitjo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