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농심 신라면 먹고, 골드바 받으세요!

- 농심, 신라면 출시 3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

 

 

 

 

 


“신라면 속 골드바를 찾아라!”

“30년간 고객님이 보내주신 신라면 사랑, 이젠 농심이 돌려드립니다”

 

대한민국 대표라면, ‘신라면’ 출시 30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가 9월 26일부터 2달간 진행된다. 농심은 30년간 받아온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총 3만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26일 밝혔다.

 

대표 이벤트인 ‘신라면 멀티팩 속, 황금 골든辛을 찾아라’는, 신라면 멀티팩에 무작위로 들어있는 쿠폰 일련번호를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shinramyun.com/30th)에 입력하면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1등 30명에게는 순금 30돈(112.5g)의 골드바가 주어지며, 이외에도 신라면 로고가 새겨진 블루투스 스피커, 라면포트, 신라면 큰사발 기프티콘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쿠폰을 찾지 못한 고객들도 신라면 구매영수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농심은 신라면 포장지에 고객의 얼굴을 인쇄,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신라면’을 만들어주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신라면을 사용하는 음식점에 붙은 ‘신라면 인증패’를 제보하는 고객들에게도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농심은 9월부터 30주년 기념 로고가 새겨진 신라면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기념 로고는 숫자 속에 지구본을 넣은 형태로, 글로벌 신라면의 위상을 표현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은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팔리는 한국 대표 먹거리로 성장했다”며, “해외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로 신라면의 위상을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1986년 10월 2일에 출시된 농심 신라면은 1991년 국내 라면판매 순위 1등에 오른 이후 한번도 자리를 내주지 않은 파워 브랜드다. 농심 신라면의 누적 매출은 2015년말 기준 식품업계 최초로 10조원을 돌파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