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Food N

너구리 맛있게 먹는 법


마음氏가 제일 좋아하는 라면, 너구리! 이제는 너구리컵도 새로 출시되어 더욱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제 회사에서 받은 '너구리컵' 시식품을 집에서 먹어보았는데요. 역시 너구리입니다. ^^

오늘은 회사 컴퓨터의 이전 자료들을 살펴보다 라면전문점 면빠리네 사장님의 인터뷰 동영상을 발견했습니다. 며칠 전 면빠리네가 없어졌다는 괴소문에 뜨끔했는데 전화통화를 통해 그대로 영업하고 계신다는 반가운 소식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다행~ 참참! 인터뷰 주제는 바로 '너구리를 맛있게 끓이는 법'입니다.
면빠리네 본점
주소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30-22
설명 라면 전문점
상세보기

2003년도 동영상이니 지금보다는 훨씬 젊으셨을 적 모습이네요. 마음氏도 참 많은 라면전문점을 돌아다녔지만 면빠리네만큼 개성있고 맛있는 가게는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여러 매체에서 이미 달인으로 인정받아 라면마니아들에겐 이미 유명한 곳이죠. 그럼 동영상부터 보시죠.



도움이 되셨나요?
키포인트는 '찬물과 너구리 면과 스프를 함께 넣어 끓여라'라는 것이죠.

면빠리네 오너(오뎅너구리)는 맵지 않은 라면을 선호하시는 분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너구리 우동맛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중화풍 굴소스와 와사비를 첨가, 푸짐한 오뎅도 맛보실 수 있을 겁니다. 신촌에 가신다면 강추~

국민라면 너구리 포에버~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대리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