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신종 인플루엔자 확산으로 국내외에서 혼란한 시기입니다. 최근 국내 확진환자도 급속히 증가하고 있죠. 저희 농심도 대책 마련에 나섰는데요. 우선 여러분께는 참 죄송한 말씀을 드려야겠습니다. 

9월 1일부터 신종 플루로 인해 견학을 잠시 중단합니다
안양공장을 비롯해 안성, 아산, 구미, 부산, 녹산까지 6개 공장에서 진행하던 견학 프로그램을 한시적으로 중단합니다. 고객님의 건강과 식품안전 예방을 위함입니다. 매년 3만명 이상이 공장을 견학하시는데, 단체 이동의 위험 요인이 될 수 있어 보건당국이 안전하다고 발표할 때까지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불편을 드리게 되어 무척 죄송스럽습니다.


농심은 특별히 경북 구미에 위치한 구미공장의 경우는 LG, 삼성전자 등과 인접해 있고 해외 인력이 많이 오가는 지역에 위치하여 관리를 특히 강화하였습니다. 구미공장 입구에 열 영상감지기와 발열 측정기를 설치해 직원들이 출입할 때마다 체온을 점검하도록 하였습니다.


잠시 견학을 중단하게 되어 거듭 죄송한 마음입니다. 추후 견학 재개시에는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공장 위생에도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건강한 한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항상 고객님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농심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대리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