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라면이 맛있어지는 이유

지니어스입니다.
농심의 라면이 맛있는 이유! 오늘 간단히 소개합니다.

농심은 파워브랜드 라면을 여럿 가지고 있죠. 대한민국 대표라면인 신라면을 비롯해 안성탕면, 너구리, 짜파게티 등 국민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짧게는 몇년, 길게는 몇십년된 제품들이 여전히 국민들께 사랑받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바로 변치 않는, 그러나 조금씩 좋아지는 농심의 '맛'이죠.

농심의 맛은 수년간 한결같으면서도 조금씩 더 좋은 맛으로 변합니다. 업그레이드되는 거죠. 더 좋은 원료와 더 좋은 영양을 보태어 조금씩 제품의 맛과 영양을 높입니다.

지난주 지니어스는 '오징어짬뽕' 시식평가에 다녀왔습니다. 마케팅부서에서 오징어짬뽕을 더 맛있게 만들기 위해 약간의 맛 업그레이드를 꾀하는거죠. 직원들이 직접 기존 라면과 개선 라면을 맛보고 평가하는 자리입니다.
시식평가 중인 직원들

시식평가 중인 직원들


저는 개인적으로 285번 라면이 맛있던데...이게 기존 라면인지 개선 라면인지는 모르겠네요. 이렇게 해서 나온 직원들의 시식평가결과를 바탕으로 어떤 점을 빼고, 어떤 점을 추가시켜서 더 맛있는 라면을 탄생시키는 거죠. 오징어짬뽕이 더 맛있어 집니다. 기대하세요^^
개선 전 후의 오징어짬뽕

개선 전 후의 오징어짬뽕

시식평가지

시식평가지


아무튼 농심의 라면은 이런 세세한 맛의 평가를 통해 날이 갈수록 더욱 맛있어진답니다.
라면미식가인 직원들의 혀는 가장 정확한 농심의 미각이죠.

posted by 지니어스
농심의 'Genius' 천재하입니다. 홍보팀에서 사내 홍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진과 글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사내 곳곳을 취재하는 재미로 신나게 회사를 다니고 있답니다. 농심과 농심인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