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고시히카리밥과 함께하는 고향가는 기차!

안녕하세요? 벌써 2010년도 2월이 훌쩍 넘어, 구정이 다가왔네요.
이번 연휴가 짧기는 하지만, 그래도 다들 고향에 갈 준비를 하느라 벌써부터 분주한 듯 합니다. 
눈이 많이 와서 이동하는데 어려운 점이 많을 것 같은데, 차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운전 조심하셔야 겠네요.

혹시 서울역에서 기차로 이동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출출하실때 이런 메뉴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 소개드리려 합니다.

짜잔~ 불고기 브라더스 도시락 메뉴입니다!



갑자기 왠 도시락이냐구요?
기차여행에는 역시 도시락이 제격!이라는 생각이 번뜩 들었답니다. 좀 진부한가요? ^^;

'불고기 브라더스'는 한국식 스테이크하우스를 모토로 하는 외식 업체인데,
이동객이 많은 서울역사에서는 도시락 메뉴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서울역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불고기 브라더스의 도시락은 약 6가지 정도 메뉴가 있는데요,
최고의 원료와 최고의 맛을 제공하는 고급 도시락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쇼케이스의 도시락 메뉴 모형만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이런 최고의 고급 도시락에 최고의 쌀밥인 농심 고시히카리 쌀밥이 들어가 갓 지은 밥맛을 제공해 드리고 있답니다! 도시락 구매하실 때 "고시히카리 쌀밥으로 주세요"라고 하시면 정말 최고로 맛있는 밥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어떤 도시락일까? 하고 궁금해 하실것 같아서 아래 메뉴 구성 사진도 함께 보여드립니다. (메뉴에 따라 조리예는 바뀔 수 있습니다^^)



명절이 가까워지면 맛있는 음식들이 눈에 아른아른 하는데요, 
이번 구정에 또다른 맛있는 밥 한끼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새해 하시는 일 모두 잘되고, 계획하신 일도 모두 이뤄지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osted by 냠냠냠맛나요
농심 면CM팀 조지영입니다. 마케터로서 농심 라면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있답니다. 현재 생생우동, 진국 사리곰탕면, 감자면 등을 담당하고 있어요. 파워브랜드와 제품 개발의 비하인드 스토리, 신제품 관련 따끈따끈한 이야기 등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