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바야흐로 꽃피는 봄의 계절입니다. 농심관에서 창밖으로 보이는 보라매공원의 꽃이 만발한 모습이 참 좋더라구요. 봄이 되니 활동성도 좋아지고, 뭔가 해보려는 의욕이 불끈불끈 솟아납니다^^
오늘은 후루룩국수 요리교실을 소개해 드릴까해요. 후루룩국수는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맛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인데요. '이 제품을 좀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고민한 결과,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맛있는 국수 레시피를 만들어 요리교실을 통해 소개해 드리자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봄철 나른하고 입맛이 없어도, 후루룩국수만 있으면 걱정 끝!
첫 시간은 이마트 문화센터(은평점)에서 이루어 졌습니다. 강의는 아침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오늘 만들어볼 요리는 <중식 매콤 후루룩 볶음국수>와 <마늘 후루룩 국수>에요. 국물요리와 볶음요리 하나씩,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돕니다 :)  우선 선생님께서 레시피에 대해서 설명하면서 시연을 해주십니다. 위쪽에 거울이 있어서 뒤에 앉아있어도 잘 볼 수 있었어요. '국수는 물이 팔팔 끓은 다음에 면을 넣어야 더 쫄깃하게 즐길 수 있다', '고명으로 넣는 계란은 완전식품으로, 하루 1개 정도는 콜레스테롤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등 유용한 정보까지 꼼꼼히 메모하면서 들었습니다.

이제는 드디어 실습시간! 중식 볶음요리는 어렵고 손이 많이 갈 것 같았는데, 후루룩국수를 사용하니 생각보다 손쉽게 조리를 할 수 있었어요. 밑재료 손질부터 요리 완성까지 금새 끝나더라구요~


드디어 완성! 먹음직스러운 중식 매콤 후루룩 볶음국수를 그릇에 담아봤습니다. 마늘부터 시작해서 볶는 과정이 많아, 향이 참 좋아요~


드디어 완성!
간편하게 빨리 만들 수 있는데다, 맛까지 천하일품인 후루룩국수!!!
후루룩국수 요리교실이 궁금하시다구요? 그럼 바로 신청하세요! 후루룩국수 요리교실은 6월까지 쭈~욱 계속됩니다! 신청은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구요. 강좌별 검색에서 "후루룩"이나 "농심"을 입력하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참! 강의료는 1회당 1,000원인데요, 모아서 불우이웃돕기에 사용할 예정이랍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posted by 냠냠냠맛나요
농심 면CM팀 조지영 대리입니다. 농심 면류가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있답니다. 현재는 후루룩국수 등 맛있고 건강한 제품들을 담당하고 있어요.
파워브랜드와 제품 개발의 비하인드 스토리, 신제품 관련 따끈따끈한 이야기 등을 전해드리겠습니다.
  1. 2010.06.14 17: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