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이번 휴가는 미인과 함께!


지니어스입니다.

요즘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됐습니다. 휴가계획은 세우셨는지요? 저는 피서겸 취재겸 강원도 양양에 있는 '낙산해수욕장'을 다녀왔습니다. 바로 '미인'을 만나기 위해서죠!

뜨거운 여름, 해수욕장만한 휴가지도 없죠. 강원도 해수욕장에 미인들이 나타났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주말에 낙산해수욕장으로 직행! 역시나 불볕더위 속에 많은 피서객들이 미인들을 둘러싸고 있었습니다. 다름아닌, '미인국수275 쿨써머 페스티벌'이 열리는 현장!! 말그대로 미인국수 275와 함께 건강한 여름 휴가를 보내자는 행사입니다. 미인국수 275는 체중조절용 다이어트 식품이어서 여름철 건강 다이어트에 딱이죠.

                        7.25 ~ 27                강원도 낙산해수욕장
                        7.28 ~ 29                강원도 주문진해수욕장
                        7.31 ~ 8.1                충남 대천해수욕장
                        8.2 ~ 8.3                충남 꽃지해수욕장
                        8.1 ~ 8.10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이번 '美人국수 275 쿨서머 페스티벌7 25일부터 8월 10일까지 전국의 유명 해수욕장에서 진행됩니다. 피서객들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휴가계획에 필히 참고하시길^^, 전 해운대도 가볼 생각입니다...ㅎㅎㅎ)

멀리서 늘씬한 미인들이 보입니다. 미인국수 275를 먹고 만든 S라인이라고 할까... 주변 피서객들이 많이 모이네요. 미인국수 275 쿨써머 페스티벌은 미인들의 인증샷(?)과 함께 시작됐습니다.


이날 재미있는 게임이 많이 진행됐어요. 일명 ‘275에 도전하라’.  친구, 가족들이 체중계에 올라가 몸무게의 합을 275kg에 가깝게 맞추면 성공하는 프로그램이죠. 275kg에 가장 근접한 사람이 푸짐한 미인국수 275 제품 을 상품으로 받아갔어요. 

‘275 삼행시 백일장도 열렸습니다. <이·칠·오>로 삼행시를 지은 고객 중 가장 재치 있는 삼행시를 선정해 상품을 드렸죠. 재치있는 삼행시가 많이 나왔습니다.
"이런 몸매 원하십니까? 칠주동안만 275를 드세요. 오늘 잘오신겁니다.ㅋㅋ"

'
도전! 훌라후프 275’게임도 열렸는데, 참가열기가 대단했어요. 현장 참가신청을 받아 275초 동안 훌라후프를 돌리면 성공하는 게임에 아줌마부터 어린이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참가했습니다. 

이날 저를 포함한 많은 피서객들이 미인국수 275를 실컷 먹었습니다. 아무리 먹어도 275칼로리라는 거~ㅎㅎ
살 찔 걱정없이 마음껏 시식하고 게임도 하고... 신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 멀리서 '275 하나 주세요~'라며 달려오는 가족들. 농심 직원들도 이렇게 장사(?)가 잘되긴 처음인가 봅니다.^^

어때요? 당장 달려오고 싶지 않나요? 사실 미인3인방과 함께한 몇 시간이 아직도 여운에 남네요...쩝...ㅎㅎㅎ
저는 미인국수275 먹으면서 게임 보다가 살이 익었습니다. 결국 집에서 감자팩까지... 자~ 해수욕장을 못찾아 헤매시는 분들, 여름철 복근이나 S라인을 만들고 싶은 분들... 모두모두 '미인국수275쿨써머 페스티벌'로 오세요. 늘씬한 미인들이 미인국수 275를 들고 기다립니다. 웰콤투 275 !

ps. 요건 비밀인데요... 275 페스티벌에 오시면 새로나온 수미칩도 선물로 드립니다. WOW~

 

posted by 지니어스
농심의 'Genius' 천재하입니다. 홍보팀에서 사내 홍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진과 글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회사 곳곳을 취재하는 재미로 살고 있답니다. 농심과 농심가족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함께 나누면 좋겠습니다.                                                                                        twt : @genius_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