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코코이찌방야 이벤트 당첨자 발표!



지난 4월 4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었던 코코이찌방야 어디까지 맛보았니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주셨는데요, 정답도 가지각색이었습니다^^;;


자, 정답이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당첨자를 발표하기에 앞서 조이 ☆JOY가 먼저 정답을 공개할게요!
두눈 크게 뜨고 보세요!! @.@
 

자, 먼저 코코이찌방야 메인 메뉴를 골라보죠.
코코이찌방야 메인 메뉴는 총 25가지! 메인메뉴 선택에서 벌써 25갈래의 길이 펼쳐지는군요... 여러분의 선택은 무엇일지 궁금하네요!^^ 일단 25가지에서 출발합니다!

 두번째로, 내맘대로 고르는 토핑! 토핑을 골라보죠.
퀴즈 조건에 토핑은 한 가지 고른다고 돼있었죠? 코코이찌방야에서 고를 수 있는 토핑의 종류는 무려 29가지! @.@ 산 넘어 산이라고.. 선택을 한 번 하고 나니 또 새로운 선택이 기다리고 있군요. 자 여기서부터 수학 계산 들어갑니다! 앞에서 25가지 중에 한 메뉴를 선택했고, 그 다음에 29가지 토핑중에 한 가지를 선택했어요. 자, 어떻게 계산을 하면 될까요?
맞아요. 서로 곱하기를 하면 되죠? ^^ 25 X 29 = 725!! 메인메뉴에 토핑까지 고르셨다면 여러분은 이미 725갈래 길에서 한 가지 선택을 하신겁니다^^ 이게 끝이 아니죠... 선택이 하나 더 남아있습니다.

 마지막 선택은 바로 매운맛!!
아직 조이☆JOY는 3辛 이상 도전해본 적이 없어요. 매운걸 잘 드시는 분을은 6辛, 7辛도 거뜬히 드시더라고요..;; 자, 매운맛에서 여러분께 주어진 선택은 순한맛, 보통을 지나 1辛부터 10辛까지 총 12개!
자, 그럼 계산이 어떻게 될까요? 예, 아까 나온 숫자에 12를 곱하면 되겠죠?^^

자.. 계산 들어갑니다.. 놀라지 마세요!



정말 어마어마하죠? 조이
☆JOY도 깜짝 놀랐습니다.
 여러분이 코코이찌방야에서 카레와 토핑과 매운맛을 선택하셨다면 이미 여러분은 8700갈래 길에서 한 길을 선택하신겁니다. 여기에 조금 양이 많으신 분들이 토핑을 하나만 더 얹어 드시면 그 숫자는..... 어마어마해지겠죠?! ^^

8700가지의 메뉴가 준비되어있는 코코이찌방야! 이 많은 메뉴 한 번씩 다 먹어보려면 얼마나 많이 가봐야 하는걸까요? 끝이 없을 것 같아요. 매번 갈때마다 새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네요!!

자, 여러분이 댓글로 적어주신 정답하고 일치하나요?^^ 그럼 여러분께서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당첨자 명단입니다!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신 분은 앞 부분만 적겠습니다. 이메일 안적어주신 분들은 중복되는 이름이 없었으니, 여러분이 리플다실 때 적으셨던 이름으로 확인해주세요~^^ 당첨 축하드립니다^^

- 오뉴월서리 mukeeb**

- 쿠워어엉 dmasterpie**

- 강민애 slime**

- 윤지혜 geni**

- 노승철 0505**

- 임영희 sexyfox**

- 신평화 tlsvudghk**

- 지평선너머 buz**

- 윤미혜

- 최유미
 


당첨자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신 분께서는 adroitjoe@nongshim.com 으로 조이☆JOY에게 이메일로 여러분의 주소를 보내주세요. 코코이찌방야 명동점 시식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정말 축하드려요~~ 짝짝짝!!

언제나 새로운 맛이 기다리고 있는 코코이찌방야! 항상 새로운 맛과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많이 찾아주세요!!^^

 
이심전심 N Talk Editor 조이☆JOY

즐거운 인생을 꿈꾸는 농심 홍보팀 임종익입니다. 사내홍보를 담당하며 회사 안에 많은 분들을 만나고 이야기하는 것이 회사생활의 큰 재미입니다. 신바람 나는 소식을 여러분께 발 빠르게 전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음악과 파티를 좋아하며 취미로 DJ를 하기도 한답니다. 제 이름 종익에서 받침을 빼서 조이(JOY)입니다. 
                                                                                         twitter : @adroitjo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