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s Room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도봉산 걷기대회

히말라야 8천미터 14좌(座)에 이어 로체(8511m), 캉첸중가(8586m) 위성봉 마저 오른 세계 최초의 산악인은?
딩동~
네, 여러분들도 잘 아시는 "산악인 엄홍길 대장님"입니다.
22년 동안 무려 38번의 도전 끝에 히말라야 16좌를 완등한 산악인 엄홍길 대장.
그런 그가 이제는 '엄홍길휴먼재단'을 발족해 인생의 17번째 8천미터를 향하고 있습니다.

'엄홍길휴먼재단'은 엄홍길 대장과 후원자들이 휴머니즘과 자연에 대한 사랑을 실천하고자 설립한 단체로, 네팔 등 개발도상국가에 대한 교육과 의료지원 사업, 국내·외 청소년 교육 사업과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는 6월 12일, 농심은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신라면 블랙 도봉산' 걷기대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걷기대회는 신흥대학(지하철 1호선 망월사역) 운동장을 출발해 쌍용사, 두꺼비바위, 덕제샘, 망월사, 원효사를 거쳐 돌아오는 약 4시간 코스의 산행입니다.

 
이 행사는 당일 오전 9시까지 신흥대학 운동장에 집합해 오후 2시 30분 경에 종료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김밥, 삼다수, 츄파춥스가 제공되고 행사 종료 후 신라면 블랙, 둥지냉면 등으로 구성된 농심선물세트를 증정합니다.

이번 걷기대회는 참가비 1만원을 모금하며, 참가자의 기부액만큼 농심이 추가기부해 '엄홍길 휴먼재단'에 전액 기탁, 네팔지역 초등학교 건립을 위해 사용됩니다.

한편, 농심은 지난 4월 23일 잠실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신라면블랙 사랑나눔 걷기대회를 실시, 중증장애인 복지시설에 라면을 기부했으며 오는 6월 25일에는 일산 호수공원에서 의학전문기자 홍혜걸 박사와 함께 세번째 사랑나눔 신라면 블랙 걷기 대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후 하반기에도 3~4 차례 신라면 블랙 걷기대회를 실시할 계획이며 11월로 예정된 '2011 농심 사랑나눔 콘서트'까지 지속적으로 사랑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6월 9일까지 농심 홈페이지(www.nongshim.com) 및 웰빙매니아 카페(cafe.naver.com/v8m)를 통해 참가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


이심전심 N Talk Editor 송반장


농심 홍보팀의 송대현 대리입니다. 사내 아침방송과 온라인PR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캠핑, 여행, 사진, 낚시, 사내 락밴드 등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있는 만큼 다양한 이야기로 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 
언제든 불러주세요! 송반장!
 
                                                                                       twitter : @songbanz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