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지니어스입니다.

요즘 날씨가 마음에 들지 않네요. 비는 왔다가 무더웠다가.. 바람은 불었다가..태풍한번 지나갔다가..
우울합니다. 휴가도 못가고 있는 내 신세..
맑고 쾌청한 하늘을 본 게 언제인지 모르겠네요. 스트레스 쌓입니다 ㅠㅠ

스트레스.. 만병의 근원이죠. 모두들 좋아하는 취미생활로 떨쳐버리시길..
저희팀 후배 종익군(조이☆JOY) 이야기를 해드립니다. 조이☆JOY군의 특별한 취미생활,,궁금하시죠?

낮에는 회사에서 열심히 근무하는 조이☆JOY.

하지만 밤만 되면 사라진다???
머리에 왁스칠 제대로 하고 옷은 청바지로 갈아입고서 나서는 그곳..

도대체 어디?!!

그곳은 바로 C L U B !!
젊음이 폭발하는 그곳, 음악에 몸을 맡기는 그곳, Put ur Hands UP에 맞춰 손 번쩍 드는 그곳!
바로 클럽입니다.
조이☆JOY군이 쓴 포스트를 자세히 보시면 아셨을겁니다.
바로 종익군의 클럽파티를 책임지는 유명 DJ였다는 사실!!

<증거자료 ↓> 
이심전심 N Talk Editor 조이☆JOY

즐거운 인생을 꿈꾸는 농심 홍보팀 임종익입니다. 사내홍보를 담당하며 회사 안에 많은 분들을 만나고 이야기하는 것이 회사생활의 큰 재미입니다. 신바람 나는 소식을 여러분께 발 빠르게 전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음악과 파티를 좋아하며 취미로 DJ를 하기도 한답니다. 제 이름 종익에서 받침을 빼서 조이(JOY)입니다. 
                                                                                         twitter : @adroitjoe


예,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판돌이 DJ가 맞습니다. 저도 사실 처음 이야기를 들었을 때 무척 놀랬답니다. 조이☆JOY가 작성한 포스팅 밑에 붙는 소개글을 자세히 보신 분들은 이미 눈치채셨죠? 말로만 듣던 연예인들이 놀러다는다는 이태원, 홍대, 청담동의 클럽! 그곳에서 DJ를 한다고 합니다. 벌써 3년째 접어들고 있고 실력도 수준급이라고 하네요. 놀랍죠? (실제로 조이☆JOY의 믹싱음악을 듣고 싶다면 개인적으로 연락을....ㅋㅋㅋㅋㅋ)

클럽에서 DJ로 활약하고 있는 조이☆JOY의 모습입니다.



조이☆JOY의 이런 특이한 취미생활은 저희 홍보팀 뿐만 아니라 회사에서도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얼마전에는 언론매체에서도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저번 주. 그의 취미생활이 '일간보사' 신문 [화제의 인물]에 소개되었답니다. (하단 링크 클릭!)



사실 가만히 생각해보면 매주 금요일 조이☆JOY의 가방은 항상 유난히 커 보였습니다. 물어보니 항상 금요일에는 퇴근 후 DJ를 위해 장비를 갖고 출근했다고 하네요. 자신의 방은 어떤지 궁금하시죠?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합니다!ㅋㅋㅋ
마치 비행기 운전석을 연상케 하는 복잡한 장비들 사진을 보여주며 자기 방이라고 말하네요.


조이☆JOY의 연습공간 사진입니다.


사람들과 호흡하며 함께 신나는 음악에 춤추고 나면 한 주 동안 쌓은 스트레스가 싹 풀린다고 말하는 조이☆JOY. 항상 밝은 모습엔 다 이유가 있었네요. 앞으로도 주중엔 회사 업무에 충실하며 주말에는 클럽 DJ로 활동을 즐기고 싶다는 조이☆JOY!
DJ 할 때와 같은 열정으로 더욱 활기차게, 신나게 일할 모습을 기대합니다!




" (귓속말) 종익아... 물 좋은 파티 있으면 꼭....불러다오...  "


이심전심 N Talk Editor
지니어스

농심의 'Genius' 천재하입니다. 홍보팀에서 사보 및 SNS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회사 곳곳을 취재하며 사진과 글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는 재미로 살고 있답니다. 농심과 농심가족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면 좋겠습니다. Follow me!  Follow GENIUS!
 
 
                                                          
 twitter : @genius_1000  facebook : genius1000
신고
  1. 하이디 2011.08.10 13: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난 면요리대회에서 수줍게 인사하시던 조이님, 사진으로 보니 실감이 나지 않아요. 너무 멋있어요. 아무래도 직접 찾아 뵈야 될 것 같은데요..^^

  2. 하이디 2011.08.11 18: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웅^^ 감사합니다. 그럼 지니어스님도 만날 수 있겠네요. 이왕이면 달빛선장님도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