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어제 조이☆JOY는 찬 바람을 뚫고 아침 일찍 경기도 광주로 달려갔습니다. 도착한 곳은 경기도 광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한사랑장애영아원이었어요. 이곳에서 따뜻하고 훈훈한 사랑나눔 봉사활동이 있다고 해서 왔는데요. 지난 2004년부터 매년 농심은 '농심 사랑나눔콘서트'를 하기 앞서 이렇게 먼저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해왔답니다.^^ 지금까지 440여명이 봉사활동에 참여했고 기부한 물품만 라면, 스낵 포함 1,100박스가 된다고 하네요~
오늘은 얼마나 훈훈한 사랑나눔 봉사활동이 될까 기대하며 건물에 들어서니 저보다 부지런한 인기그룹 티아라와 인피니티 멤버들은 이미 도착해 있었습니다..^^;

봉사활동은 아침 8시부터 시작되었어요^^ 어린 아이들과 함께 산책도 나가고 책도 읽어주며 아이들과 어울리는 티아라, 인피니티 멤버들의 모습은 마치 천사같았습니다.^^ 점심식사 후 마술사 이은결씨까지 합류했습니다.
실제로 만나본 이은결씨.. 정말 키도 크고 멋지더군요..! 이은결씨의 특별 마술 쇼! 티아라와 인피니티 멤버들도 즉석에서 마술을 배우고 연습해 함께 선보였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웃고 즐겨며 즐겁게 보낸 하루!

마무리는 농심 사랑나눔봉사단과 함께 신라면 100박스를 기증하며 끝냈습니다. 마무리 인증샷!


 이날 참여한 티아라 멤버(보람, 은정, 지연, 큐리, 소연, 류화영)들은 "사랑나눔 봉사단에 참여해 아이들을 돌보고 마술공연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사랑은 표현하고 나눌 때 더 아름다워진다는 것을 느꼈어요. 기회가 되면 더 많은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어요." 라고 입을 모았답니다.



이번 사랑나눔봉사활동의 훈훈함과 따뜻함은 11월 6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농심 사랑나눔콘서트로 이어집니다^^ 소녀시대, 브라운아이드걸스, 티아라, 틴탑, 엠블랙, 다비치, 김현중 등 정상급 가수들이 참여한다고 하니! 기대되죠? 아직 신청 못하셨다고요? 어서 서둘러 신청하세요~~ 이심전심 블로그에서도 티켓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하러가기-
 
자, 여러분 어서 신청하시고, 신라면 2개씩 들고 11월 6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봬요! 

 
이심전심 N Talk Editor 조이☆JOY

즐거운 인생을 꿈꾸는 농심 홍보팀 임종익입니다. 사내홍보를 담당하며 회사 안에 많은 분들을 만나고 이야기하는 것이 회사생활의 큰 재미입니다. 신바람 나는 소식을 여러분께 발 빠르게 전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음악과 파티를 좋아하며 취미로 DJ를 하기도 한답니다. 제 이름 종익에서 받침을 빼서 조이(JOY)입니다. 
                                                                                         twitter : @adroitjoe
 


신고
  1. 2011.10.30 21: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