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매년 가을,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이제 곧 돌아오는구나!하고 내심 기대되는 행사가 있습니다. 바로 농심 사랑나눔 콘서트이지요.(학생들은 줄여서 농콘이라고도 부르더군요. 정식 명칭은 아니지만, 정겨운 이름인 것 같아 저도 이렇게 부르고 있습니다)


사랑나눔 콘서트는 지난 2000년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작은 콘서트로부터 시작되었는데요, 현재는 청소년들이 이웃과의 사랑나눔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고 실천할 수 있도록 규모를 키우고 꾸준히 진행해서 올해로 벌써 9회를 맞이하게 된 역사 깊은 행사입니다. 올해도 비나 동방신기, 빅뱅, 원더걸스, 소녀시대 같은 인기 가수들이 출연하여 좋은 취지의 행사를 함께 하게 될 것 같네요.

 

사랑 나눔 콘서트는 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인기 가수들을 초청해서 공연을 보여드리는 내용 외에도 이웃사랑의 컨셉을 가지고 여러가지 활동들을 병행해서 진행하고 있답니다. 예를 들면 입장권 대신 라면 2봉지를 가지고 오면 현장에서 접수를 하여 적십자사에 기부를 하는 활동이라던지, 학생들과 인기 가수들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찾아가 함께 봉사활동을 하는 것 등이에요.



저도 지난
2년 동안
사랑나눔 봉사단 활동에 동참했었는데요.
짤막하게 봉사활동 소감을 써보겠습니다.

 

지난 2006년에는 SS501 ^^과 함께 광주 한사랑 마을에서 장애우 돕기 봉사활동을 했었답니다. 몸을 잘 움직일 수 없는 중증 장애우들이 계신 곳이었는데요, 휠체어를 가지고 산책을 나가기도 하고 목욕을 시켜드리거나 저녁식사를 돕는 등의 봉사를 했었어요. 가수 SS501 05년에 이어 06년에도 방문해서인지, 아이들이 기억하고 엄청 반가워했었답니다.

인기 연예인과 함께 하는 봉사활동이라 매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 행사이기도 하지만, 혹시 너무 관심이 몰리거나 해서 봉사의 참뜻을 거스르게 되지는 않을까 살짝 긴장이 되었었는데, 모두들 봉사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인데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참 다행이다 싶고 기분이 좋더라구요.

 

작년에는 가수 빅뱅과 함께 서울 연탄은행으로 연탄봉사를 갔었는데요, 차가 갈 수 없는 곳에는 연탄을 리어카에 가득 싣고 배달하고, 리어카도 들어갈 수 없는 좁은 골목길은 지게에 연탄을 짊어지고 구슬땀을 흘리며 봉사활동을 했지요. 저도 사실 지게는 처음 사용해 봤는데요, 고작 연탄 몇장인데- 하고 10장이나 올려놓았다가 무거워서 일어나지도 못했답니다. 그래서 손으로도 옮겨보고, 몇장만 싣고서라도 왔다갔다 하면서 땀을 뻘뻘 흘렸지요.  그래도 본격적인 겨울이 찾아오는지 날씨가 너무 춥게 느껴져서, 배달 도중에 뜨거운 물을 준비해서 컵라면을 나눠먹었었는데 정말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라면이었던 기억이 납니다 :)


 올해는 가수 원더걸스와 용인 수지고등학교 학생들
, 그리고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와 농심 직원들이 다시 한사랑 마을에 방문해서 뜻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랍니다.
 앗! 그러고 보니 봉사활동일이 벌써 내일이네요.

 

지난 사랑나눔콘서트 때 공연모습입니다^^

봉사활동 후기는 이곳 블로그에도 올라오겠지만, 11 9일 콘서트 시간에 약 5분간에 걸쳐 방영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릴께요~

 

그럼 잘 다녀오겠습니다^^

 

 

PLUS!
사랑나눔 콘서트에 대해 혹시 궁금해 하실지 몰라 짤막한 Q&A 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Q : 올해 사랑나눔 콘서트는 언제, 어디서 하나요?

A : 2008 사랑나눔 콘서트는 오는 11 9(일요일) 오후 4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됩니다. 동일한 시간에 SBS에서 생방송으로 보실 수도 있구요.

 

Q : 콘서트에는 어떻게 입장할 수 있나요?

A : 입장권과 함께 신라면 2봉지를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입장권은 농심 홈페이지에서 받으실 수 있구요, 일반석과 특별석으로 제공되는데 일반석의 경우 회원가입
    후 바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어요
.

    특별석은 농심 사랑나눔 콘서트 홈페이지콘서트 블로그에서 이벤트에 응모하시면 추첨을 통해 제공하
    게 됩니다
 특별석이나 일반석 모두 선착순 입장이므로, 조금 서두르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

조지영 사원 (CM)
안녕하세요? 농심 면CM팀(Noodle category management)  조지영입니다.
저는 마케터로서 창의적으로 기획/구현해낸 제품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고 있답니다. 현재 담당하고 있는 브랜드는 육개장 사발면, 진국 사리곰탕면, 아낌없이 담은 라면 등이 있답니다.
앞으로 농심 블로그에서는 제품 개발에 숨겨진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나 신제품과 관련된 따끈따끈한 소식들, Power Brand의 활약상 등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법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고자 해요.


  1. 영양만점 홍경희 2008.10.28 17: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아~ 서둘러야지.. 정지훈 보러..

  2. nike outlet store 2013.04.10 08: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행복과 기회는 우리를 위해 항상 열려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