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CM송 하면 어떤 게 떠오르시나요? 농심에도 오래오래 불려지는 CM송들이 있답니다.

아~ 새우깡 CM송은 정말 유명하죠. 신화, SES 등도 CF에 출연하며 불렀더랬습니다. ^^
옛날옛적 1988년 가수 윤형주 선생님(왠지 이렇게 불러야 할 듯)이 작곡하셨죠.



물론 너구리 CM송도 뭐 이에 못지 않습니다.
오동통통~ 쫄깃쫄깃~ 농!심 너어~(여기서 한번 꺾어주고) 구리~~"

음... 알아보니 이것도 윤형주 선생님이 작곡하셨네요. ^^



NEW 너구리송, 새로 태어나다

그런데 요즘 다시금 너구리송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도 너구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핸드폰 벨소리로 사용하는데요.
너구리송에 맞춘 가수 길건의 댄스까지는 따라하지 못하겠지만
흥얼흥얼~ 입에서 그냥 노래가 나옵니다. ^^
너구리 댄스(←click)는 나날이 인기를 얻고 있네요. 다양한 UCC가 정말 볼만 합니다.

너구리송, 왜 이리 입에 착착 감기는 걸까요?

일단 작곡가가 남다릅니다. 윤형주 선생님에 이은 대한민국 대표 CM송 작곡가!!! 두둥~ 
바로 그 유명한 'SKT 되고송'을 작곡한 김연정 작곡가입니다. --> 생각대로~ 하면~ 되고~

이번에는 마법에 걸려 너구리가 된 왕자가 진실한 사랑을 찾아 떠난다는 내용으로
너구리송을 작곡했습니다. 한번 들어보실까요??

너구리송은 본디
두 가지 버전

 여러분은 어떤 게 좋으신가요?

A안
B안


마케터의 결정은 A안입니다. 
설문에 참여했을 때 저 역시 A안이 더 귀에 쏙 들어오더군요. ^^


오늘은 홍대 클럽 M2에서 너구리 It Girl 클럽 파티가 있다고 하네요. 
길건 누나가 온다는데 저도 가고 싶지만..... 나이가 염치 없어... ㅠㅠ 





현석 대리 (홍보팀) - 블로그 에디터
사회생활 8년차의 평범한 대한민국 직장인으로, 지금까지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주로 담당하며 농심 안팎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해왔습니다. 그리고 2008년 9월, 농심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라는 신나는 역할을 새롭게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사진과 독서가 취미인데, 최근에는 재미있는 블로깅을 위해 캠코더 촬영과 편집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앞으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마음氏'라는 필명으로, 농심과 식품산업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1. 짱여사 2008.12.23 12: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A안이 좋아요. 쿵짝쿵짝 신나는 노래
    제일 좋아하는 오동통통 내너구리~

  2. 아하 2011.06.05 17: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노래 넘좋네요 ㅎㅎㅎㅎA안이 더조은거같아요 ㅋㅋ 계속듣게 되네용
    노래다운받구 싶은데ㅠ 어디서 받나영 ? 오동통통ㄴ구리 ~~~

  3. 사랑 2011.07.06 22: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A안 다운로드 받고 싶은데 혹시 멜로 좀 보내 주실수 없나요?
    급해서요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