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기다리고 기다리던 2008 농심 사랑나눔 콘서트!

바로 어제, 11월 10일 오후 4시부터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었습니다. 
  SBS에서도 생방송되었어요. ^^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원더걸스, 빅뱅, 비~ 등등 정말 화려한 출연진들과 많은 관람객들로 사랑나눔콘서트 사상 역대 최고의 관람/입장수를 기록했답니다. 1 2천명 이상이 방문하셔서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는데요.
 그만큼 라면도 더 많이 모아졌고 기쁜 마음으로 적십자사에 기부할 수 있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성원해주신 많은 고객분들과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

 

, 그럼 저의 하루 일과를 따라서 2008 농심 사랑나눔 콘서트 한번 돌아보시죠!

 

#  am 8 : 30

 

회사에 들러서 이런저런 비품들을 챙기고 올림픽 공원역으로 출발~!
 도착하자마자 공원 바퀴를 돌아보았는데요, 가장 먼저 눈에 보이는 것은 꼬리에 꼬리를 줄이었지요. 오후 4 공연을 시작하는데 일찍 입장하기 위해서 미리부터 줄서서 기다리는 학생들이 많았습니다. 날씨도 추운데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하는 게 아닌가 해서 걱정도 되고, 가능하다면 입장 시간을 앞당겨야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어요.
  

 

#  am 9 : 00 ~  pm 1 : 00

입장 게이트별로 샘플링할 제품 수거된 라면을 재포장할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입장때 드릴 제품은 카프리썬과 칩포테토, 포테퀸 오리지널이었는데요,
 
게이트당 각각 3~4000개나 되는 많은 수량이지만 합심하니 금방 깔끔하게 정리 완료
 


 한쪽에는 입장권 대신 받는 라면을 준비해오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서 라면 판매처를 마련했습니다 올해는 신라면이라 준비가 쉬우셨는지 생각보다 찾는 분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매년 같은 자리에서 준비하고 있으니, 혹시 준비가 안되셨다면 내년에도 사랑의 라면 판매처를 찾아주세요~!

 


 한편
, 특별석 입구에서는 10 30부터 교환이 이뤄졌고요, 11에는 라면 수거를 도와주실 적십자사 자원봉사자분들이 도착하셔서, 게이트별로 수거된 라면은 어떻게 정리하는지, 관객 입장은 어떻게 하면 될지 등에 대해 운영요원들과 함께 본격적으로 의견을 공유하고 모든 준비를 마쳤습니다.

 

10부터는 LED 차량 앞에서 재미있는 퍼레이드를 마련했는데요, 농심 CF 너구리 UCC 틀고 너구리 song 나올 때마다 너구리 댄스를 추어 한층 흥겨움을 더했답니다. 댄스타임 후에는 입장을 기다리시는 동안 줄을 따라 퍼레이드를 하고, 함께 사진도 찍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어요.

 

간혹 귀엽다고 너구리 인형 꼬리를 만지거나 머리를 톡톡 때려보는 분들도 있었는데요.
 저도 재미있을 같아 전에 잠깐 인형탈을 써본 적이 있는데, 사람들이 머리도 빙빙 돌려보고 이단 옆차기(?) 하고 괴롭히는 통에 너구리의 고충이 왠지 이해되더라구요^^;

 

#  pm  1 : 30 ~ 5 : 20

 
 드디어 입장이 시작되었습니다! 1인당 라면 2봉씩을 받아, 적십자사에 기부할 물품으로 차곡차곡 모으고, 감사의 표시로 스낵 1봉과 카프리썬 1개를 드렸답니다.
 얼마나 많은 분들이 오셨는지, 준비한 제품이 다 떨어졌답니다. ㅠㅠ

 

 

공연장은 이미 들어찼습니다!
 
사실은 9,000 정도 모이지 않을까 하고 예상했었는데, 생각보다 정말 많은 분들이 와주셨어요 방송 시작 시간까지 오신 대부분의 분들이 입장 가능하도록 조치,  12,000분이 넘는 인원이 입장하셨답니다.
 
사랑나눔 콘서트 사상 가장 많은 분들이 오셨다고 하더라구요.
 비록 입장 시작되면서 부슬부슬 비가 내리기도 하고 줄이 얽히기도 했지만, 참여하신 대부분의 고객분들이 공연에 입장 가능할 있게 되어서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있었던 같습니다.

 

방송에는 지난번에 소개드렸던 원더걸스와 함께한 사랑나눔 봉사단의 활동 소개되기도 하고, 오늘 수거된 라면의 수와 라면들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브라운아이드걸즈가 라면탑 앞에서 소개해 주기도 하였답니다
 
 이번 사랑나눔콘서트를 통해 적십자사에 기부된 사랑의 라면은 
농심이 기부한 라면(1000box) 합쳐총 51,753개입니다. 올해까지 9번의 사랑나눔콘서트를 통해서는 기부된 라면은 모두 39만 1천여 개로 소년소녀 가장과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짧게 쓰려고 했는데 오늘도 길어졌어요^^
 
 
2008 콘서트는 출연진이 너무너무 좋은데다(동방신기, , 원더걸스, 빅뱅에….어찌 이럴수가!), 무료 콘서트에 선착순 입장이라 미리 와서 기다리시는 등의 불편하신 부분도 있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불편함을 감수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오신 모든 분들, 즐거운 추억 만들고 돌아가셨다면 저도 정말정말 행복할 같네요^^

 

내년은 사랑나눔 콘서트 1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벌써부터 살짝 어깨가 무거워지는데요, 좋은 취지로 시작된 행사인 만큼, 내년 10주년 행사는 더욱 즐겁고 뜻깊은 행사가 있도록 기획해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 :)

조지영 사원 (CM)
안녕하세요? 농심 면CM팀(Noodle category management)  조지영입니다.
저는 마케터로서 창의적으로 기획/구현해낸 제품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고 있답니다. 현재 담당하고 있는 브랜드는 육개장 사발면, 진국 사리곰탕면, 아낌없이 담은 라면 등이 있답니다.
앞으로 농심 블로그에서는 제품 개발에 숨겨진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나 신제품과 관련된 따끈따끈한 소식들, Power Brand의 활약상 등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법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고자 해요.
 

  1. 홍경희 2008.11.11 15: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갔었어요 ~~~
    부지런히 서둘러 신라면 들고 김종국 동생, 정지훈 동생 등의 화려한 무대를 보았지요..^^V
    (그런데 무대 서는 동생들 대부분이 제게는 낯선 분들이였다는..ㅋㅋ)
    그렇게 많은 친구들이 9시간 이상씩 (!) 줄서서 기다려 들어오는 줄 몰랐지요..
    내년에도 더 뜻깊고 즐거운 행사 기대할께요~~

    • 농심기업블로그 2008.11.11 15: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동생들에게 너무 빠지시면 안 됩니다. 홍박사님~
      9시간이 뭡니까?
      네이버 검색어에 '농콘 밤샘'이란 검색어까지 있었으니 참 안타까웠습니다. 날도 추운데...
      애인이라도 9시간은 못 기다릴 것 같은데 암튼 대단.

  2. 슈퍼펭귄 2008.11.11 16: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원더걸스의 리허설을 보고 한달간 살아갈 에너지를 얻었어요!
    아아.. 원더걸스가 추리닝에 뿔테안경을 쓰고 눈앞에서 노래를 하다니..
    왠지 모르게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3. 최용규 2010.10.25 16: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금천구 독산동 사랑의지역아동센타 대표 최용규 입니다. 올해 봄에 사랑의나눔 맛차를 이끌고 이 현근 부장님외 2분이 방문하셨습니다. 저희 센타를 방문하셔서 맛있는 간식도 주시고 농심제품이름으로 재미있는 넌센스 퀴즈 내셔서 맞춘 사람에게 선물을 주셔서 얼마나 즐거운 시간이 되었는지 모릅니다. 그 즐거운 추억이 연말이 되니 생각이 나서 글을 올림니다. 저희아동들이 연말에 맛있게 먹을수 있는 라면과 컵라면 농심스낵을 통크게 받고 싶습니다.
    아동들이 즐거울수 있도록 통큰 선물을 기대하며 기다리겠습니다. 02-6677-1112 010-4767-2403
    주식회사 농심의 무한한 발절과 이현근 총무부장님과 총무팀의 발전을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