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s Room

[이벤트] 수미칩 200억 판매 달성 기념, "세상의 모든 수미 다 모여라"

'세상의 모든 수미 다 모여라!'
'전국에 흩어진 숨은 수미를 찾습니다!'


짜잔~
농심 '수미칩'이 200억 판매를 달성했습니다. 짝짝짝~
이게 다~ 수미칩을 사랑해주고 아껴주신 고갱님들 덕분입니다. (--)(__)(--)

농심이 수미칩 200억 판매 달성을 기념하여 2월 20일부터 3월 25일까지 총 5주간,
"세상의 모든 수미 다 모여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 '세상의 모든 수미 다 모여라!': 휴대폰을 통해서 응모 가능
2. '수미찾기 이벤트 소문내기':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이용


▷ '세상의 모든 수미 다 모여라'

'세상의 모든 수미 다 모여라' 이벤트는 세상의 모든 수미를 찾아 인증샷을 촬영해 응모하시면 됩니다.
2월 20일부터 3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세상의 모든 수미 다 모여라' 이벤트는 수미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 장소, 상호 등 모두 가능합니다. 인증 방식은 학생증, 사원증, 명함, 명찰, 간판 그리고 수미칩까지, 수미라는 이름이 들어간 사진을 찍어서 010-7206-0825로 MMS를 보내면 됩니다.
당첨된 총 3,000명에게는 수미칩 기프티콘이 증정됩니다.
휴대폰을 통해서만 응모할 수 있으며 중복 응모는 불가능합니다.

▷ '수미찾기 이벤트 소문내기'

수미칩의 두 번째 이벤트인 '수미찾기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는 SNS를 통해서 응모할 수 있습니다.
수미 찾기 이벤트 내용을 개인 블로그에 올리고 해당 URL을
네이버카페 웰빙매니아(http://cafe.naver.com/v8m)의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참여 가능합니다.
웰빙이 트위터(http://twitter.com/wellbingi)의 수미찾기 이벤트 내용을 리트윗(Retweet)하거나
웰빙이 페이스북(http://facebook.com/wellbingi)에서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수미찾기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댓글로 기대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20월 20일부터 3월 25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100명에게 수미칩 기프티콘이 증정됩니다.


▷ 수미감자가 뭐야?

수미칩은 국산 수미감자의 맛을 100% 활용하여 일반 감자침에 사용되는 가공용 감자보다 당분이 11배나 많아 고소한 단맛이 풍부합니다. 일반 감자칩이 국내 감자수확기인 5월에서 11월까지만 국산감자를 사용하고, 12월부터 4월까지는 수입 가공용 감자를 사용하는 것과 달리 수미칩은 이 국산 수미감자를 1년 내내 원료로 사용해 제품의 뛰어난 맛을 언제나 보장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 수미감자 본연의 맛과 색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진공저온공법'을 사용한 것도 수미칩의 맛을 살려주는 비법입니다.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수미칩 운영사무국(070-7893-6446)을 통해 연락가능합니다.


이심전심 N Talk Editor 송반장


농심 홍보팀의 송대현 대리입니다. 사내 아침방송과 온라인PR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캠핑, 여행, 사진, 낚시, 사내 락밴드 등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있는 만큼
다양한 이야기로 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 
언제든 불러주세요! 송반장!
 
                                                                                     facebook: @songbanz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