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양양오토캠핑장 다녀왔습니다.

가족들이랑 처음가본 캠핑인데 너무 더워서 적응이 안되더라고요..

그래도 가까이에 해수욕장도 있고 좋았습니다.

캠핑장에 도착하니 오늘 행사를 한다는 현수막이 있더군요~ ㅎㅎ

 

 

11번가에서 구매한 사람들은 따로 운영본부가 있더라고요~

텐트로 이미 설치해두었고, 기타 물품들을 받았답니다.

 

 

무료로 고시히카리쌀밥도 받았습니다. ㅎㅎ

밥은 받자마자 바로 점심.. ㅋㅋㅋ 캠핑갈때 먹는 밥이라던데 ㅋㅋㅋ 맛있었어용~  

 

 

 너무 더워서 짐내리고 바로 바다로 갔습니다. 정말 물이 깨끗하더군요.. 오산해수욕장.. 강추입니다.

6시가 되니까 해수욕장에서 나가라고 하네요.. ㅎㅎ 이렇게 관리해서 물이 좋구나~

캠핑장 샤워실에 갔는데 더운물이 나와서 좋았습니다.

저녁먹고 뒹굴뒹굴하는데, 행사한다는 방송이 나와서 가족들이랑 구경갔습니다.

개그맨 황영진 얼굴 보니까 알거 같기도 해용~ ㅎㅎ

고시히카리 퀴즈냈는데, 맞췄어요!! ㅎㅎ 고시히카리쌀밥 1박스 받았답니다.

통도 크네요~ 걍 1박스를 주고.. 맘에 들어용~

  

마지막에는 가족 소원 풍등 날리기를 했어요~ 이런거 처음해보는데 멋있었습니다.

우리 가족들 모두 즐거운 1박2일 캠핑이였답니다.

앞으로 캠핑갈땐 고시히카리쌀밥만 먹을꺼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