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s Room

심심블의 새로운 필진을 소개합니다!

Good News!
여러분, 농심 이심전심 블로그에 새로운 기운을 팍팍 불어넣어줄, 새로운 필진 멤버을 소개합니다!

요리조리 음식 이야기를 펼쳐보일 김혜원 연구원님(R&BD지원팀), 해외근무 경력을 토대로 글로벌 식품 이야기를 전해줄 신학준 과장님(국제전략팀)!! ^^


김혜원 연구원님은 대학에서 미술을 전공하셨는데, 대학원에서 요리로 전공을 과감히 전환,
이후 중국에서 요리를 연구하고 가르치신 경험이 있으신 분입니다.
또, 신학준 과장님은 중국에서 오래 근무하셨고, 세계화 및 해외사업에 대한 노하우가 탁월하신 분입니다.

프로필을 부탁드렸더니, 아래와 같이 보내셨네요.

신학준 과장 (국제전략팀)
안녕하세요. 농심 국제전략팀 신학준 과장입니다.
회사의 지식과 역량 및 중국 주재원으로 10년간 근무한 경험을 활용하여 회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가 경쟁우위에 포지셔닝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농심의 국제화 전략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특히 국제경영을 공부하시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e-mail : hjshin@nongshim.com

김혜원 연구원 (R&BD지원팀)
안녕하세요~~ 농심 R&BD지원팀의 김혜원입니다.
지원팀 중에서도 조리 파트에 있고, 음식과 과학과 예술은 하나다(식과예일체 ^^)!! 라는 신조를 가지고 조리의 과학화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서양화에서 음식문화로 전공을 바꿔 공부한 것에 대해 많은 분들이 신기해 하시지만, 소설책이나 영화를 본 후 기억에 확실하게 남는 것은 주인공들이 먹었던 음식!!
이만하면…직업은 진짜 잘 선택한 것 같지 않습니까? ^^
앞으로 다양한 조리법, 맛있는 음식에 대해 재미있는 얘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맛있는 얘기 좋아하시는 분들, 함께 해요~~~☺


두 분 모두, 다른 필진들처럼 식품과 농심, 음식에 대해서라면 하루종일 이야기해주실 수 있는 분들이니,
앞으로 멋진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벌써 김혜원 연구원님은 이번 달 포스트를 하나 올려주셨죠. ^^

자, 심심블 화이팅입니다!! 
어제 서울에 첫눈이 내렸는데요, 모두 따뜻한 마음으로 겨울 맞이하세요.


마음氏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