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s Room

제5회 면과 함께하는 건강한 식단 공모전!

무더운 여름의 절정을 달리고 있는 8월입니다.

건강한 여름을 보내고 계신가요?

더위에 지쳐 집에서 무기력한 나날을 보내고 계시는 분을 위해서 제가 반가운 소식을 하나 알려 드릴게요.


바로 제 5회 면과 함께하는 건강한 식단 공모전입니다.

올해 다섯 번째로 진행되는 공모전인 만큼 "세계 속의 농심!"이라는 주제로 농심의 면제품을 활용한 건강한 한 끼 식단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공모분야는 동북아권(일본, 중국 등)과 동남아권(태국, 베트남, 인도 등) 그리고 미주권(유럽, 미주 등) 세 분야가 있고요, 세계 각국의 맛있고 특색 있는 면요리를 농심의 면을 활용하고 다양한 부재료를 넣어 응용하여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


메인요리를 고려하여 잘 어울리는 사이드디쉬를 곁들여 영양과 맛이 골고루 충족된 한 끼 식단을 개발하여 주시면 됩니다.

음.. 만약 제가 응모한다면 저는 생생우동면을 사용하고 멸치칼국수 스프를 1/2 넣고 제가 직접 개발한 가쓰오부시 육수와 소스를 활용하여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매콤하고 달콤한 맛의 퓨전 야끼우동을 개발할 것 같아요.

또한, 식욕을 돋우는 오리엔탈 드레싱 샐러드와 홍시 샤베트로 후식을 준비해서 맛은 물론이고 영양까지 고려한 균형 있는 한 끼 식사를 만든다면 좀 더 입상할 확률이 높아지겠죠?


이번에는 컨셉이 글로벌 면요리인 만큼 한국사람에게 아직은 잘 알려지지 않거나, 잘 알려진 요리라도 우리나라 사람 입맛에 맞게 퓨전 스타일로 재탄생 된다면 더욱더 다양하고 멋진 제품이 나올 것 같습니다.


접수는 2012년 8월 8일부터 9월 7일까지 농심 홈페이지(www.nongshim.com)에서 하시면 됩니다.

9월 14일에 1차 심사결과를 발표하고, 1차 예선을 통과하신 12팀은 9월 21일 농심 본사에 오셔서 본인이 만든 멋진 요리를 심사위원들 앞에서 선보이고 또한 수상의 기쁨을 누리시면 됩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02)820-8258/8238로 연락해주세요.

그리고 5회 공모전 후기는 10월에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모 기다릴게요~


작성요령 바로가기 : http://blog.nongshim.com/9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