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힘찬 청춘들의 맛있는 선물, 농심 '사발면'!
새학기 힘찬 청춘들의 맛있는 선물, 농심 '사발면'
- 농심, 육개장사발면·김치사발면에 응원 메시지 삽입한 스페셜 패키지 제작 -
"친구야! 올해도 잘 부탁해, 꽃길만 걷자~!"
농심은 새학기를 앞둔 청춘들을 응원하는 힐링 프로모션 '사발면 포유(for U)'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대표 제품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 패키지에 12종의 다양한 응원 메시지를 삽입, 10~20대 학생들이 라면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4월 9일까지 7주간 진행됩니다.
2월과 3월 새학기를 준비하고 맞이하는 학생들을 고려해, "꽃길만 걷자", "네게도 봄날은 온다", "올해도 함께 하자", "2017년도 파이팅"과 같은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로 제품을 디자인했습니다.
이외에도 지인과 가족 사이에 건넬 수 있는 "수고했어 오늘도", "감기 조심해", "행운 한사발" 등의 힐링 메시지도 함께 제작했습니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이름을 적을 수 있는 공란(To. OOO)을 따로 만들어, 보다 더 의미 있고 개성 있는 방식으로 사발면을 주고 받을 수 있게 했습니다.
이번 응원 메시지는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들이 제안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실제 신세대 학생들의 창의적이고 톡톡 튀는 시각이 반영됐습니다.
농심은 사발면 포유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제품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사발면포유 등)와 함께 개인 SNS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고프로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육개장사발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홈페이지(www.nongshimi.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담당자는 새학기를 맞이하는 청춘들이 반갑게 마음을 나누고 그 과정에서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스페셜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합니다.
한편, 농심 육개장사발면은 1982년 출시돼 국내 용기면 대중화를 이끈 제품으로, 현재 용기면 시장 매출 1위를 달리고 있는 인기 브랜드입니다.
농심은 사발면 브랜드를 통해 용기면 주요 고객인 10~20대를 위한 펀(Fun)마케팅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습니다. 2014년 월드컵 시즌에는 '육개장 사발면'에 들어가는 소용돌이 맛살을 축구공 모양으로 바꿔 먹는 재미를 선사했으며, 지난 해엔 앵그리버드 캐릭터를 넣은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