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Food N

'제6회 농심 건강한 면요리 공모전'이 개최됩니다!

"제 6회 농심 건강한 면요리 공모전"

'당신의 그런 면(面)이 좋아요!'


안녕하세요^^ 농심 건강한 면요리 공모전 운영진 입니다.

여러분들께 오랜만에 반가운 소식 하나를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그것은 바로~바로~ 6회 농심 건강한 면요리 공모전개최 소식! 입니다.

 

 

 

올해는 ‘아낌없이 담은 한그릇 음식(아담한)’ 이라는 주제로 농심면을 활용한 맛, 영양, 정성을 가득담은 한 그릇 음식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

 

농심 건면류(쌀국수, 건면, 냉면, 우동류)비빔타입 등 나트륨을 줄인 조리법을 활용한
저지방, 저나트륨의 한그릇 일품요리(메인), 여기에 곁들임 요리(사이드)를 함께한
타겟별 한끼 식단! 을 제안해 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잠깐! 제가 여러분들께 특별히 올해의 심사기준에 대해 살짝 말씀 드릴게요~

첫째, 메인요리와 사이드디쉬의 조화 및 한끼 영양 충족. 
건강한 면요리 공모전인 만큼 여러분들이 제안해 주신 한끼 식단이 타겟별 영양섭취기준을 충족시키는지가 중요합니다.

둘째, 한끼 식단의 간편함과 경제성.
편의식 컨셉의 한 그릇 일품요리로 냉장고 속 흔한 재료들을 활용할 수 있는 메뉴를 제안해주세요.

셋째, 참신한 아이디어와 개발 과정 스토리.
올해는 특히 참가자들의 식단 개발 스토리도 적극 심사 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함께 감동적인 개발 스토리를 알려주세요!

 

, 그렇다면 참가신청서는 어떻게 작성하고, 어디서 접수하는지 알아볼까요?

 

공모전 접수기간 2013 826일~920 18시까지,
농시미 홈페이지(http://www.nongshimi.com/nsi/eve/cnt/2013/08_ram/main.jsp)에서 접수가 진행됩니다.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신청서 내용을 꼼꼼히 작성하신 뒤, 다시 업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 * '참가신청서'에는 작성요령작성예시가 함께 들어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접수된 서류는 내부 전문가의 1차 서류 심사를 통해 925예선 합격자 24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1차 예선을 통과하면 온라인투표를 거쳐 최종 8에게 조리경연 참가자격이 주어집니다. 주변에 널리 널리 알려서 온라인 투표에 많이 참가하도록 해야겠지요? 8팀에게는 조리경연을 더욱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영양/조리/개발 전문가들의 특별 멘토링 기회가 주어지고, 농심라면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공장견학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10 11일 농심 본사에서 조리경연을 통해 본인이 만든 멋진 요리를 심사위원들 앞에서 선보이고 또한 수상의 기쁨을 누리게 됩니다. 어때요~ 정말 멋지죠?

 

공모전에 대한 문의사항은 공모전 담당자(02-820-8258, pje107@nongshim.com)에게 연락 주시면 됩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는 언제든지 대환영입니다! ^^

 

그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모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 '제6회 농심 건강한 면요리 공모전' 참가신청 방법

 ★ 작년 공모전 결과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