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농심 '볶음너구리' 광고모델로 'MC 그리'






"너~구리~ 나~그리, 우리들의 연결고리!"


요즘 최강 'Hot'한 해물볶음라면 신제품 농심 '볶음너구리'의 광고모델로 tvN '고등래퍼'에서 활약중인 랩퍼 'MC 그리(본명 김동현)'가 선정되었습니다! 

모두 다 아시겠지만, MC그리는 개그맨 김구라 님의 아들로 방송에 입문해, 현재 랩퍼로서 커리어를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습니다.






드랍 더 비트~


볶음너구리의 새 광고는 MC 그리의 랩과 가사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됐습니다. MC 그리는 너구리 캐릭터와 함께 힙합 비트에 맞춰 특유의 랩과 춤으로 볶음너구리를 재미있게 표현했는데요.


특히 "볶아 볶아 달달 볶아!", "너! 구리, 나! 그리", "오끓삼십볶 오끓삼십볶('5분 끓이고 30초 볶고'의 준말)" 등 중독성 있고 톡톡 튀는 가사로 제품의 특징을 요즘 감성으로 잘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볶음너구리 광고는 모델과 구성 면에서 기존 너구리 광고와 많이 다르다고 느끼셨을 것 같습니다.


통통 튀는 여성 모델 위주의 너구리 광고가 강한 이미지의 랩퍼를 주인공으로 하고, 아기자기한 생활현장을 벗어나 힙합 공연 방식으로 구성한 것 등으로 볼 때, 볶음너구리의 주 소비층인 10~20대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너구리 담당자의 굳은 의지가 보입니다.





자~ 그럼 이제 MC그리의 볶음너구리 광고를 함께 보실까요?




▶ MC 그리의 볶음너구리 광고(CF)





▶ 공승연의 New 너구리 광고(CF)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Jeff Chun 2017.03.30 14: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구리~ 나 그리~ 이노래는 누가 작사작곡 했나요?

  2. ㅜㅑㅌ 2017.04.10 12: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구리 다팔았네..에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