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들어는 보셨나요, 공중부양 국수면발!

국수 좋아하시나요?

뽀얀 국물에 쫄깃한 면발!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전 특히 멸치육수를 좋아하는데요,
평범한 맛인 것 같지만 왠지 가벼운 느낌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서랍니다


그렇지만, 국수는 라면과는 다르게 혼자 먹자고 이것저것 준비하기가 참 번거롭잖아요.
어머니를 조르지 않으면 잘 먹지 못하던 메뉴였는데,
얼마 전 후루룩국수가 새로 나와 저처럼 귀차니스트(?)들도 간편하게 국수를 즐길 수 있게 되었죠.참 반가운 소식이지요?
J

 

서론이 길었습니다.
오늘 보여드리고 싶었던 것은, 바로바로! 날으는 국수면발입니다!

국수 면발이 공중부양했다고?! 무슨 말인지 참 궁금하시죠사진으로 바로 확인하겠습니다!

 

 

 

? 이게 뭐지? 하고 더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서 동영상도 준비해보았습니다.

 

 

면발이 둥둥 떠다니니, 지나가던 분들도 보시고 깜짝 놀라시더군요. 
눈이 휘둥그레 커지면서 국수 주변을 떠나지를 못하시더라구요. 재미있는 반응이죠?

 

실물이 궁금하신 분은 대형 할인점 매장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

(아시죠? 절대! 만지거나 드시면 안되고 보셔야 합니다 J )


조지영 사원 (CM)
안녕하세요? 농심 면CM팀(Noodle category management)  조지영입니다.
저는 마케터로서 창의적으로 기획/구현해낸 제품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고 있답니다. 현재 담당하고 있는 브랜드는 육개장 사발면, 진국 사리곰탕면, 아낌없이 담은 라면 등이 있답니다.
앞으로 농심 블로그에서는 제품 개발에 숨겨진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나 신제품과 관련된 따끈따끈한 소식들, Power Brand의 활약상 등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법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고자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