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솔로탈출! 커플이 되고싶음 연락해~!

일단 동영상부터 한편 보시죠~!



3월 14일은 무슨날? 일요일- 그럼, 4월 14일은 무슨날? 짜파데이- 솔로부대에 갓 들어온 신참 솔로부터 모태솔로까지 모두 다 모여라~! 여러분의 솔로탈출! 이 봄날의 사랑을 기원합니다! 솔로들끼리 모여서 자장면을 먹으며 서로를 위로하는 블랙데이는 노노! 올해 4월 14일, 짜파게티와 함께해요! 행복한 커플예감♡

4월 14일 짜파데이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솔로탈출! 커플예감! 을 기원하며 짜파게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외로우신가요? 짜파데이 이벤트 참가하셔서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고 솔로도 탈출하세요~!

커플예감 1 - 솔로탈출 행운의 메세지!
올해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에 혼자라서 우울해 하는 친구가 있나요? 아직 짝을 찾지 못한 친구에게 '솔로탈출'의 행운의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추첨을 통해 메세지를 받는 친구분에게 짜파데이 패키지와 따뜻한 사연이 담긴 행운의 카드를 보내드립니다.

커플예감 2 - 러브매칭하고 골드클래스 가자!
러브매칭으로 그와 나의 커플매칭도를 확인해보세요. 커플매칭을 확인하고, 솔로탈출기원카드를 다운받으신 분들중 추첨을 통해 CGV 골드클래스에 초대합니다.

커플예감3 - 솔로탈출 소문내기!
짜파데이 UCC, 솔로탈출기원카드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하여 '2010 짜파데이'를 홍보하는 내용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려주세요. 응모자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보너스, 여러분의 커플입성을 기원하는 '솔로탈출기원카드'를 공개합니다!

혼자라서 우울한 분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고 하였고,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차지한다고 하였습니다. 인연은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모두 용기를 갖으세요! 4월 14일 자장면 먹으면서 솔로끼리 위로하는건 이제 그만! 짜파게티와 함께 솔로 탈출하고 모두 행복한 커플되세요♡

외로워? 솔로탈출! 커플이 되고싶음 연락해~!



※ 자세한 내용은 짜파데이 홈페이지에 있습니다.

Posted by 조이☆JOY
농심 홍보팀 신입사원 임종익입니다. 사내홍보를 중심으로 홍보를 갓 배우기 시작한 홍보 새내기인데요.새내기다운 열정으로 신바람 나는 소식을 찾아 열심히 뛰어다니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음악과 파티를 좋아하며 취미로 DJ를 하기도 한답니다. 제 이름 종익에서 받침을 빼면 조이(JOY)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