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농심, 면류 최초 '후루룩 소고기짜장면'에 QR코드 도입


농심은 면류 최초로 '후루룩 소고기짜장면' 제품에 QR 코드(Quick Response code)를 11월 2일부로 도입했습니다.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가 500만 명에 달하는 등 모바일 환경이 급속히 변화하고 있는데요. 농심은 이러한 변화에 맞춰 QR 코드를 도입함으로 다양한 고객분들에게 재미와 유익한 정보를 함께 제공하려 합니다.

이번 후루룩 소고기짜장면 QR코드는 스마트폰을 통해 '후루룩 소고기짜장면' 포장지의 QR코드를 스캔하면 브랜드 스토리, TV CF동영상, 라디오 CM송 등의 정보와 후루룩 소고기짜장면 제조 노하우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농심은 우선 올해 말까지 후루룩 소고기짜장면, 둥지냉면, 둥지쌀뚝배기, 후루룩국수, 미인국수275 등 녹산공장에서 생산하는 웰빙면류와 프리미엄 감자칩 '수미칩' 포장지에 QR 코드를 인쇄하고, 내년 상반기에는 신라면, 안성탕면, 너구리, 짜파게티, 새우깡 등 대표 브랜드로 확대 적용할 계획입니다.

QR코드를 통해 더 알차고 재미있는 정보, 알찬 제품활용 레시피까지 곧 만나실 수 있습니다. 우선 후루룩 소고기쌀짜장면부터 스캔해 볼까요. ^^


Posted by 마음氏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현석 과장입니다.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농심을 대표해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합니다. 농심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