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깜짝 이벤트]코코이찌방야 어디까지 맛보았니?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이네요! 점심 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요? 조이☆JOY는 오랜만에 팀원분들과 카레레스토랑 코코이찌방야에서 점심을 먹었답니다! 저는 고기를 많이 좋아해서(주변에서 육식이라고 부릅니다...^^;) 로스까스카레에 블럭비프 토핑까지 얹어서 먹었답니다. 저희 팀 초식남 쏭~~ 님은 야채카레에 오색야채 토핑을 추가했어요.


사실 코코이찌방야에 올 때마다 수많은 종류의 메뉴를 보며..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게 되요.
전형적인 A형 조이☆JOY에게 선택과정은 정말.. 어렵답니다ㅠ

보는 순간 뭘 먹을까 행복한 고민이 시작되는 코코이찌방야 메뉴판입니다^^

주문을 하던 중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1.메인 메뉴 선택하고, 2.매운 정도 선택하고, 3.위에 토핑까지 얹으면 정말 많은 메뉴가 나오겠구나!
"몇 백개는 되겠네요."
"아니 천 개가 넘을지로 몰라요!"

어마어마하죠? 과연 몇 개나 될까요? 여러분도 궁금하지 않으세요?
(엄청 많을 거에요.. 이거 언제 다 먹어보죠? ㅎㅎㅎ)

아무튼... 오늘은 특별히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
오늘의 퀴즈]
과연 코코이찌방야 메뉴는 몇 가지나 될까요?



응모기간 : 4월 4일(월요일)부터 4월 11일(월요일)까지
당첨자 발표일 : 4월 13일(수요일)
상품 : 코코이찌방야 명동점 시식권(2만원 상당) 10명

자~ 다들 계산기 꺼내시고!!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은 익명으로, 이메일 주소도 함께 적어주세요! 당첨되신 분들께는 제가 따로 이메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조이☆JOY
즐거운 인생을 꿈꾸는 농심 홍보팀 임종익입니다. 사내홍보를 담당하며 회사 안에 많은 분들을 만나고 이야기하는 것이 회사생활의 큰 재미입니다. 신바람 나는 소식을 여러분께 발 빠르게 전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음악과 파티를 좋아하며 취미로 DJ를 하기도 한답니다. 제 이름 종익에서 받침을 빼서 조이(JOY)입니다.                                                                                       twitter : @adroitjo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