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 엑스포 공급용 용기면 개발중

  (주)농심(대표이사 박준)이 전 세계인의 축제인 ‘2012 여수세계박람회(EXPO)’ 라면부문 공식후원사로 선정돼 “농심의 맛을 세계로”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라면을 공급한다.
  오는 5월 12일 개막하는 ‘2012여수세계박람회’가 월드컵, 올림픽과 함께 세계 3대 빅 이벤트라는 점을 감안해 농심은 ‘농심의 맛을 세계로’라는 컨셉으로 현재 라면제품 2~3종을 개발하고 있으며 추후 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농심은 많은 사람들이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용기면(컵라면)에 포인트를 두고 있다. 용기면은 상온보관 및 간편성은 물론 위생, 식중독 등의 문제에 있어서도 안전한 형태여서 관람객 및 행사운영 스태프 등으로부터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면식(麵食)을 선호하는 중국과 일본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농심은 현장내 편의점 및 식음시설에 라면을 우선공급하며 현장주변 판매시설에도 라면을 공급할 예정이다. 한편 농심은 약 35평(117㎡) 규모의 홍보관을 설치해 농심 라면과 한국의 문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시식행사를 열어 세계인에게 한국의 맛을 선보일 계획이다.
  농심은 ‘86 아시안게임과 ‘88 서울올림픽 라면공식공급업체, 2002 한일월드컵 공식후원사로 지정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적극적으로 한국의 맛을 세계에 알린다는 포부다.

  1993년 대전엑스포에 이어 19년만에 국내에서 두 번째로 개최되는 세계박람회인 ‘2012 여수세계박람회’는 오는 5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여수 신항 일대에서 ‘살아있는 바다, 숨 쉬는 연안’을 주제로 열린다.



이심전심 N Talk Editor 송반장


농심 홍보팀의 송대현 대리입니다. 사내 아침방송과 온라인PR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캠핑, 여행, 사진, 낚시, 사내 락밴드 등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있는 만큼
다양한 이야기로 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 
언제든 불러주세요! 송반장!
 
                                                                                     facebook: @songbanzang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