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 하늘초고추 함량 높여 깔끔하고 색다른 매운맛으로 재출격! -




지난해 라면시장 인기 신제품인 농심 '진짜진짜'가 진짜 매워졌다.

농심은 돌아온 빨간국물라면 시대를 맞아 2013년 매운맛 라면시장을 리드하기 위해 기존 진짜진짜를 더욱 매운맛으로 재무장해 1월 14일부터 출시한다.


리뉴얼된 진짜진짜는 청양고추보다 더 매운 하늘초 고추의 함량을 늘리고 고소한 분말스프량을 조절해 보다 깔끔한 매운맛을 추구했다. 매운맛의 강도를 측정하는 스코빌지수도 기존 2700SHU에서 4000SHU로 높아졌다(자사측정기준).

신라면의 스코빌지수가 2700SHU임을 감안하면, 신라면과 비슷했던 진짜진짜가 지금은 신라면을 뛰어넘어 현재 농심에서 판매하는 라면 중 가장 매운 라면이라는 타이틀을 달게 됐다.

매운맛 강화 외에도 면중 고급소맥분에 햅쌀 배합비율을 높여 면발의 쫄깃한 식감을 더욱 살렸다. 진짜진짜의 면발은 끓인 후에도 오랫동안 쉽게 퍼지지 않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에 농심 면CM 홍문호 팀장은 "지난해 빨간국물라면시장이 화끈하게 불활했고, 올해도 매운맛 라면은 불황을 타개할 가장 강력한 라면시장 트렌드임이 분명하다."며 "더 매워진 진짜진짜로 올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매운맛 라면 경쟁에서 확실한 고지를 점령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농심은 지난해 진짜진짜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농심은 6월까지 진짜진짜 멀티팩 제품 OK캐쉬백 더블 포인트 행사를 실시하고, 2월 28일까지 캐쉬백 쿠폰을 제출하면 2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1. nike outlet online 2013.04.08 03: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랑의 첫 번째 의무는 상대방에 귀 기울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