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7 17일 농심 연구소에 특별한 행사가 있었습니다 ^ㅁ^ 

바로 ★인큐베이션 페어★!!! 벌써 10회 째를 맞이하고 있는 농심 연구소의 대표 행사랍니다.

 

인큐베이션 페어는 연구원들이 평소에 생활하면서 틈틈히 생각해 두었던 식품관련 아이디어를 시제품으로 만들어 선보이는 자리인데요~ 1년에 2회 실시하는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매번 연구원들의 톡톡튀는 아이디어로 가득찹니다!!

 

연구소 임직원 뿐만 아니라 본사 임직원, 계열사 연구원들의 참관도 날로 증가하고 있는데요. 행사시작 전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리본 컷팅식으로 인큐베이션 페어가 시작되었습니다 ~☆

 

이번 행사에서는 캠핑족을 위한 식품을 주제로 한 지정테마전 자유 공모전으로 구성되었는데요.^^  서류심사를 통과한 총 28건의 아이디어가 선보였습니다.

 

연구원들은 자신의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하여 포스터와 시제품을 정성껏 준비하고 있네요 ^^

 

 

어떤 아이디어가 선보였는지 살짝 볼까요??  참관하신 분들은 아이디어에 대한 설명을 들으면서 연구원의 창의성에 놀라고, 시제품 시식을 하면서 그 맛에 놀라셨습니다.

캠핑족을 위한 식품 주제에서는 편리성과 재미를 부여한 아이디어가 많았습니다. 캠핑족들이 기다리는 식품이 이곳에 많이 있는 것 같네요^^ 자유 주제에서는 기능성, 편리성 부여한 아이디어, 신개념 가공식품 아이디어 등 다양한 아이디어가 선보였습니다. 

연구원의 아이디어 샘은 마르지 않는것 같아요^ㅁ^

 

 

연구원들이 자신의 시제품에 대해서 열심히 설명하고 있네요~!

듣는 임직원분들도 매우 진지한 모습이죠??  인큐베이션 페어가 농심의 미래 신성장 동력이 되는 신규 과제를 발굴하는 할 수 있는 자리이기 때문에 제품실현 가능성, 독창성, 시장성 등 꼼꼼히 평가하게 됩니다.

 

인큐베이션 페어의 부대행사로 강글리오 커피 시음회가 진행되었어요^^

강글리오 커피에 대한 임직원들의 관심과 사랑이 느껴집니다. 차세대 힐링커피 강글리오 커피!! 화이팅~☆

 

그 옆에 전시된 또 다른 부대행사인 '스페인 음식과 함께 하는 여름캠핑'에서스페인 냉스프 '가스파쵸'와 알코올음료 '상그리아'를 소개했습니다.

스페인의 음식과 문화에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지식의 장이었습니다.

 

제 10회 인큐베이션 페어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우수한 아이디어가 가득했습니다.

 

심사위원의 심사점수와 모든 참관자들의 인기투표 점수를 합산하여 대상 1건, 최우수상 2건, 우수상 3건이 선정되었습니다. 수상자들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냅니다!!! ^ㅁ^

 

인큐베이션 페어에 선보인 우수한 아이디어가 고객에게 사랑받는 제품이 되는 그날이 곧 올 것 같은 좋은 느낌이 드네요^^ 올해 하반기 인큐베이션 페어도 기대해주세요 ^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