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세계 No.1 카레전문점 코코이찌방야의 2013년 신메뉴를 소개합니다.


여러분 카레 좋아하시죠? 저도 정말정말 좋아하는데요.

카레전문점 코코이찌방야가 2013년을 맞아 새로운 메뉴를 선보입니다.

벌써 입가에 군침이 뙇~


저는 벌써 '로스까스 오무'를 먹어봤는데요.

두툼한 오무에 바삭한 로스까스, 그리고 짙은 향의 카레가 먹기 전부터 미각과 식감을 자극하더라고요.

물론!! 맛은 보장합니다. "역시 코코이찌방야 카레가 맛있구나!"라고 하실거에요.


그럼 2013년 코코이찌방야 그랜드 메뉴! 함께 알아볼까요? ^^




▷ 파리파리치킨 카레

 

 

 


일본어로 '바삭바삭'이란 뜻의 이름처럼 바삭하고 고소한 튀김옷에 입안에서 살살 녹는 다리살로 이루어진 메뉴.



▷ 크림고로케 카레



바삭한 튀김옷 안에는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소스,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고로케.



▷ 함박스테이크 카레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갈아 만든 함박스테이크, 두툼하고 담백한 패티가 질기지 않고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메뉴.



▷ 카라아게 오무



고소하고 담백한 닭다리살과 부드러운 오무계란의 조화가 일품인 메뉴. 바삭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즐거움.



▷ 로스까스 오무



엄선된 등심으로만 만든 코코이찌방야만의 로스까스와 부드러운 오무계란과의 환상 조합.



▷ 카라아게 콤보



바삭하게 튀겨낸 닭다리살과 두툼함 감자튀김. 그리고 특제 살사소스와 함께 즐기는 콤보 메뉴.



▷ 파리파리치킨 콤보



파리파리치킨만의 바삭함을 닿ㅁ께 즐길 수 있는 콤보. 맥주와 함께 하면 더욱 훌륭한 메뉴.



▷ NEW 나폴리탄 파스타



토마토케찹, 채소, 베이컨을 주재료로한 일본 가정식 파스타에 특제 감베로니 소스를 얹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코코이찌방야만의 파스타.



세계 No.1 카레전문점 코코이찌방야는 1978년 일본에 처음 문을 열었습니다. 나고야市의 교외에서 작은 음식점을 운영하던 '무네쯔구도쿠지', '무네쯔구나오미' 부부는 1970년대 1차 오일쇼크의 여파로 경제가 어려워져 신음하던 인근 주민들에게 자신들이 집에서 만들어 먹는 것과 같은 '가정적인 맛의 카레를 제공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다음 해 이제까지 운영하고 있던 음식점의 바로 옆에 "여기의 카레가 제일 맛있다", "카레라면 여기가 제일이다"라는 의미를 담아, 카레전문점 코코이짜방야 1호점을 창업하였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코이찌방야 신메뉴들을 더욱 재밌게 맛보는 방법!!

앞으로 4주 동안 농심 페이스북 (바로가기)에서 이벤트도 진행하니 클릭!!


1주차 이벤트 [ 바로가기 클릭 ]

2주차 이벤트 [ 바로가기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