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사진으로 전합니다, 메리크리스마스!

Merrry Christmas!!


2008년도 어느새 열흘도 채 안남았군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

크리스마스 카드를 대신해서, 마음을 전하는 사진 한 장을 여러분께 전합니다.

이 사진들은, 함께 홍보를 담당하는 여직원이 오늘 오전 이심전심 블로그를 위해 찍어준 크리스마스 사진입니다.

저희 블로그의 상징인 이 마음씨 캐릭터도 손수 그려서 트리를 장식했네요. 귀엽지 않나요?
(그러고보니 참 아무나 그리기 쉬운 듯... 이 캐릭터는 블로그 상단 이미지에 보시면 있는데요, 농심 로고에 눈과 입을 그려넣은 캐릭터지요. 농심이 여러분과 진실한 친구로서 소통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개발한 디자인이랍니다.)

크리스마스 기념 카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니 귀여운 인형들도 신이 나는 모양입니다. 트리와 참 잘어울리죠??
여러분도 오늘 활짝 웃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 같네요.

호빵맨과 도라에몽이 대신 인사드립니다,




이심전심을 찾아주신 블로거 여러분들, 그리고 농심을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서
부디 소중한 사람들과 가슴 따뜻해지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MERRY CHRISTMAS!


행복하세요!!




현석 대리 (홍보팀) - 블로그 에디터 마음氏 
사회생활 8년차의 평범한 대한민국 직장인으로, 지금까지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주로 담당하며 농심 안팎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해왔습니다. 그리고 2008년 9월, 농심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라는 신나는 역할을 새롭게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사진과 독서가 취미인데, 최근에는 재미있는 블로깅을 위해 캠코더 촬영과 편집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앞으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마음氏'라는 필명으로, 농심과 식품산업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