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s Room

농심, 2013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 소셜허브 구축, 멀티 디바이스 지원 등 높은 접근성과 양방향 서비스 -




농심 기업 웹사이트(www.nongshim.com)가 2013년 제10회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생활 브랜드 부문(식품)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지난 10월 오픈한 농심 웹사이트는 기업-고객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모토로 제작된 미래형 웹페이지로, 사용자 중심의 높은 접근성과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지원한다는 점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농심 웹사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신뢰와 안심'이라는 제작 콘셉트에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 멀티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컨텐츠를 제공하는 점과, 빠르게 성장해 가는 SNS 환경을 고려한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과 연결되는 소셜허브 기능이 높은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뿐만 아니라, 장애인들도 웹사이트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보조 컨텐츠와 디자인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러한 활동으로 지난달 7일, (사)한국장애인인권포럼으로부터 '웹 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증서'를 받은 바 있습니다.


2013 웹어워드코리아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우수 웹사이트 시상식으로, 웹사이트의 사용성, 접근성 등의 평가를 통해 가장 혁신적인 웹사이트를 선정 발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