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 세계로 뻗어가는 농심!
이번에는 말레이시아에서 기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농심 말레이시아 최고 식품 브랜드 선정"
예, 농심은 2월 13일, 말레이시아 '아시아 태평양 브랜드 재단이 주관하는 브랜드 평가 대회에서 식음료 부문 베스트 브랜드상을 받았습니다.
이번 브랜드 평가 대회는 말레이시아 전 총리인 마하티르 모하메드 박사가 2004년 설립한 재단으로,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권위있는 브랜드 평가사로 꼽힌다고 하네요. ^^
이번 대회는 말레이시아 내 상장기업과 비상장기업으로 나누어 진행되는데, 농심은 비상장기업 중 지난해 가장 성공적인 브랜드 가치를 높인 식품기업으로 선정되서 수상영광을 안았다고 합니다. 더불어 이번에는 네슬레, 코카콜라, 맥도날드, 서브웨이와 같은 세계적인 식품회사도 같이 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에서는 2011년 삼성이 태블릿PC와 TV분야에서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말레이시아에서도 인정받은 농심라면!! 앞으로 세계시장에서 더 큰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농심의 말레이시아 사업 엿보기
말레이시아 라면시장은 연간 라면소비량 13억개 수준으로 동남아에서 5번째 시장규모를 보이고 있습니다. 농심은 1998년 첫 수출을 시작했고, 최근에는 '할랄'제품으로 말레이시아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농심은 2011년 4월, 부산에 할랄 전용 생산시설을 갖추었고, 지난해 말레이시아 최고 권위의 할랄식품 인증기관인 '자킴(Jakim)'으로부터 신라면 할랄 인증을 얻어내 말레이시아 내 농심의 브랜드 이미지가 한층 높아진 덕에 이번 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즐거운 인생을 꿈꾸는 농심 홍보기획팀 임종익 대리입니다. 사내홍보를 담당하며 회사 안에 많은 분들을 만나고 이야기하는 것이 회사생활의 큰 재미입니다. 신바람 나는 소식을 여러분께 발 빠르게 전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음악과 파티를 좋아하며 취미로 DJ를 하기도 한답니다. 제 이름 ‘종익’에서 받침을 빼서 조이(JOY)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