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냉면의 시원함과 비빔냉면의 매콤함을 한 번에 즐기는 신개념 냉면
올 여름 냉면시장에 허리케인급 바람을 일으킬 새로운 냉면이 나왔다!
농심은 국내 최초로 물냉면과 비빔냉면의 장점을 한데 모은 '태풍냉면'을 24일 출시합니다.
태풍냉면은 신세대 입맛을 공략할 퓨전냉면으로, 물냉면의 시원함과 비빔냉면의 매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독특한 제품입니다. 농심은 태풍냉면과 둥지냉면의 투톱 체제로, 올 여름 냉면시장을 강타할 계획입니다.
태풍냉면은 물냉면과 비빔냉면으로 획일화 되어 있는 기존 냉면시장에서 이 두 냉면의 장점만을 혼합해 새롭게 창조된 제품이라는 점에서 기존 냉면과 노선을 달리합니다. 특히, 이 같은 조화는 신세대 '모디슈머' 트렌드와 부합하는 것으로, 향후 냉면시장 성장을 견인할 차세대 신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태풍'이라는 브랜드는 시원한 동치미 맛과 매콤한 양념 맛이 입 안에서 태풍처럼 휘몰아친다는 의미와 함께 전통 냉면의 한계를 뛰어넘는 냉면의 새바람이라는 뜻에서 붙여졌습니다.
태풍냉면은 국내산 무로 담근 동치미 육수에 고춧가루와 국내산 사과, 배 등을 발효 숙성시킨 매운 양념장을 더한 제품입니다. 면발은 메밀과 감자전분을 반죽해 길게 뽑아 바람에 말린 건면 타입으로, 더욱 차지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여기엔 농심이 자체 개발한 네스팅(Nesting) 공법(면발을 새 둥지처럼 말아 바람에 그대로 말리는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또한, 무, 열무, 홍고추, 채심 등의 고명을 넣어 맛을 더욱 풍부하게 했습니다.
올 여름 더위, '태풍냉면'으로 날려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