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s Room

농심, 국내 최초 국산 디핑소스 '찍어' 출시

찍어먹는 마법소스 '찍어' 3종

다양한 맛타입과 소용량·개별포장이 장점

 

농심은 국내 최초 국산 디핑소스 '찍어'를 7일 출시합니다. 한국 소비자 입맛에 맞는 다양한 맛 타입과 간편한 소용량 제품이라는 두 가지 컨셉으로 국내 디핑소스 시장을 새로 창출할 계획입니다.

 

현재 국내 디핑소스 시장에선 미국산 수입제품 몇 종만이 팔리고 있을 뿐, 국내 식품업체들의 진출이 없는 상태. 농심은 자체 기술력으로 만든 '찍어'로 디핑소스 시장을 선점하며 시장규모를 키워 나가겠다는 전략입니다.

 

농심이 이번에 선보인 '찍어' 제품은 '나초치즈소스', '살사소스', '갈릭크림소스' 등 총 3종입니다.

'나초치즈소스'는 독일산 고다치즈로 만들어 진한 맛이 특징이며 나초(멕시코에서 유래한 대중적인 스낵)와 잘 어울립니다. 시중 대부분의 나초 디핑소스가 체다치즈로 만든 제품인데 반해, 농심의 나초치츠소스는 고다치즈로 만들어 훨씬 고소하고 담백합니다.

 

'살사소스'는 고급 이탈리아산 토마토를 77% 함유한 상큼한 맛 타입의 제품으로, 스낵과 야채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게 장점입니다. 특히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고추의 매콤함과 새콤함을 살려 외국산 소스와 차별화했습니다.

 

또한, '갈릭크림소스'는 한국인들에게 친숙한 마늘을 독일산 고다치즈와 함께 버무려 만든 소스로, 피자, 빵, 크래커 등 함께 먹었을 때 가장 좋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디핑소스(Dipping Sauce) : '딥소스'로도 불리는 디핑소스는 음식의 맛을 돋우고 색다른 맛을 즐기기 위해 직접 찍어먹는 소스류를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