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새로운 가치를 찾기 위한 농심 연구소의 끊임없는 노력-인큐베이션 페어

농심 연구소에서 가장 Hot한 행사인 ★인큐베이션 페어★가 7월18일에 개최되었습니다. ^▽^ 

★인큐베이션 페어★는 농심의 미래 신성장 동력이 되는 신규 과제를 발굴할 수 있는 연구소의 대표적인 행사로, 연구원들이 평소에 틈틈히 생각해둔 새로운 식품 아이디어를 시제품으로 만들어 선보이는 자리입니다.

매년 2회씩 개최되어 벌써 12회째를 맞이하였네요!!

 

박준 대표이사님의 개회사와 리본 커팅식으로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 

 

 

이번 인큐베이션 페어는 자유공모전 직장인을 타겟으로 한 지정 테마전으로 구성되어 총 31건의 아이디어가 선보였습니다.

이 31건의 아이디어는 행사 개최 한달 전에 연구원들이 제안한 아이디어 70건 중 심사를 통해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입니다. 매 회 우수한 아이디어가 많아서 심사숙고하여 선정한다고 합니다. 연구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는 마르지 않네요!! 대박 

모든 참관자들은 아래와 같이 1인당 3개의 작품에 스티커를 붙여 인기투표를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참관자들이 참여한 인기투표 결과와 심사위원들의 심사점수를 합산하여 우수작을 선정하고 시상을 하게 됩니다.

어떠한 아이디어가 우수한 성적을 거두게 될지 궁금하네요~^^

본격적으로 행사의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연구원들은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설명하기 위해 포스터와 시제품을 정성껏 준비하고 있네요~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멋집니다!!

 

준비를 마친 연구원들은 자신감있는 미소를 보입니다. 사진도 찰칵찰칵!!슈퍼맨

행사가 진행되자 연구원들은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자신있게 소개합니다. 이 제품이 왜 필요한지, 어떠한 강점이 있는지 막힘없이 설명을 하네요!!

연구소 임직원 뿐만아니라 영업, 마케팅, 계열사 연구소 등 다양한 부서의 임직원들이 관심을 갖고 경청하는 모습입니다.

 

 

이번에도 놀라운 아이디어가 많이 나왔습니다. ^^ 다같이 감상해보실까요??

모양도 너무 예쁘고 맛있어 보이네요!! 실제로 아이디어도 good!! 맛도 good!!이었답니다.

자유공모전에는 Fun 요소, 편리성, 새로운 식감 등 다양한 특성을 강화한 식품 아이디어가 선보였고 직장인을 위한 식품 테마에서는 영양과 편리성을 강화한 식품 아이디어가 주로 선보였습니다.

농심의 주력제품인 면류, 스낵류 뿐만 아니라 음료, 냉동식품, 기능성식품, 포장까지 다양한 아이디어가 가득한 인큐베이션 페어네요!!

 

 

연구원들의 톡톡튀는 아이디어에 대한 설명을 듣고 미소 한번!  시식품을 맛보고 미소 두번!!  열정적인 연구원들의 열정적인 모습을 보고 미소 세번!!! 인큐베이션 페어가 진행되는 동안 웃음과 열정이 가득했답니다!! 

인큐베이션 페어가 농심의 미래 신성장 동력이 되는 신규 과제를 발굴할 수 있는 자리이기 때문에 심사위원분들께서는 제품실현 가능성, 독창성, 시장성을 꼼꼼히 평가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인큐베이션 페어 개막 1시간 후의 인기투표판을 볼까요?? 벌써 많은 분들이 투표를 해주셨네요^▽^

2번, 13번, 20번에 스티커가 많이 붙어 반짝반짝하네요

 

 

2시간 동안 진행된 인큐베이션 페어는 이렇게 종료가 되었습니다.

열정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연구원분들과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관해주신 임직원분들 덕분에 이번 인큐베이션 페어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었습니다. ^▽^ 

인기투표 결과와 심사위원 평가 합산 결과, 대상 1건, 최우수상 2건, 우수상 7건이 선정되었습니다. 우수아이디어가 많아 많은 분들께서 수상하셨네요~ 수상자들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냅니다!!! ^▽^

인큐베이션 페어에 선보인 우수한 아이디어들이 식품시장을 뒤흔들 대박상품으로 탄생하길 바래봅니다!!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농심 연구소!! 화이팅!!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