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s Room

제7회 건강한 면요리 공모전 안내! 제2의 짜파구리를 찾아라!

 

안녕하세요. 1년 만에 돌아온 건강한 면요리 공모전 운영진입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을 찾아온 농심 건강한 면요리 공모전 9월 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이전보다 더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그레이드 되었답니다!   

 

올해는  스 마 트 모 디 슈 머 주제로 농심제품을 믹스매치해서 만드는 건강한 면요리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보다 더 건강하게 먹는 제 2 짜파구리 개발자가 되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지금부터 공모전 참여방법을 차근차근 알려드릴테니, 저만 따라오세요~

 

1.   공모전 참가 결정하기

 

자타공인 모디슈머 체질이신가요?

그렇다면 똑똑한 모디슈머를 찾는 이번 공모전을 놓칠 수 없어요, 내가 개발한 면요리가 유명해지고, 덤으로 상금까지 받을 수 있거든요. 참가하기로 마음을 정했다면, 2 1조 구성이므로 나와 함께 아이디어를 보태고, 작품을 만들어 낼 멋진 파트너를 구해야 해요.

 

2.  주제 정하기 

  

파트너가 결정되었다면, 공모전 참가의 핵심, 아이디어를 내봐야겠네요.  이번 주제는, 농심 제품을 섞어 만드는 모디슈머 면요리예요. 다만!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 . 트 모디슈머 섞기만 하는 모디슈머가 아닌 기타 재료를 넣어 영양까지 챙긴 똑똑한 모디슈머라는 점이에요! <면++기타재료>, <면+기타 제품+기타재료> 2개의 부문 중에 선택해서 도전할 수 있답니다. 무슨 말인 이해가 안가신다고요? ^^ 제가 예를 들어 설명해드릴게요!

 

<+면>  저는 맛있는 짜파구리를 먹으면서 조금 아쉬웠어요. 영양을 보충하기 위해서 짜파게티() 너구리()에 식이섬유, 비타민, 단백질을 더할 수 있는 토마토 달걀스크램블(기타재료)을 곁들였답니다. 자, 면+면+기타재료 이제 이해가 되시죠? 간단하게 만드는 토마토달걀볶음으로 곡류어육류, 채소과일류 영양에 꼭 필요한 3가지 식품군을 모두 갖추어 먹을 수 있지요!

 

< 토달 짜파구리 (토마토달걀스크램블+짜파게티+너구리) >

 

<면+기타제품> 농심은 라면 이외에도 스낵, 음료, 소스, 즉석밥, 해외 수입 상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홈페이지브랜드관을 참고하세요) 면과 위의 다양한 제품, 기타재료를 섞는 이 부문의 예는 '샐러드 메밀소바'가 좋은 예가 될 것 같네요. ‘메밀소바는 건면에 상큼한 소스가 동봉되어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요, 이 메밀소바(), 농심 켈로그 시리얼(기타제품)곁들이고, 다양한 샐러드 채소나 닭가슴살을 함께 먹으면 근사한 샐러드가 된답니다. 게다가 곡류어육류, 채소과일류 3가지 식품군 모두 갖추었지요?

 

이처럼 간단하면서도 영양을 챙길 수 있는 면요리를 개발해주시면 됩니다. 쉽게 정리해 볼까요?

 

-농심 제품 2가지 이상 섞기 
  
      (
면 제품을 반드시 1종 이상 포함할 것)

-간단하고 쉬운 요리일 것

-곡류, 어육류, 채소과일류 3가지 식품군을 만족하는 영양을 챙긴 요리일 것 

 

      자 여러분만의 개성 넘치고 독특한 아이디어가 완성되었다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볼까요?

 

 

3. 농심 홈페이지 회원등록하기 

 

농심 홈페이지(www.nongshim.com) 회원이어야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어요! 

 

 

4. 참가신청 등록하기

 

(http://www.nongshim.com/contest/list_noodle_contest)

 

가장 중요한 공모전 참가 신청을 하러 가볼까요 위의 배너를 클릭하시고 참가신청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아래의 참가 신청 가이드 예시를 참고해서 자세하게 작성해주세요. 조리 과정 사진완성 사진은 꼭 넣어 주셔야 합니다.  

 

 

 

 

, 이제 서류 발표를 기다리면 됩니다. 9 25일 목요일, 서류심사에 통과한 24팀 중 16팀에게는 인기상이 수여됩니다. 최종 본선에 진출한 8개 팀은 영양, 조리 전문가와의 멘토링을 거쳐 10 2일 농심 본사 연구소에서 자신의 작품을 발표할 수 있는 멋진 기회를 얻게 된답니다.

 

잠깐! 제가 소중한 TIP 알려드리고 갈게요~

심사기준, 궁금하시죠?

무조건 어려운 요리는 지양합니다. 모든 사람이 쉽게,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면 요리를 찾고 있어요!

참신한 아이디어개발 스토리텔링, 요리의 완성도(, 영양, 간편한 조리법) 3가지 포인트를 잘 기억 해주세요!

 

 

이상 공모전에 대해서 말씀드렸는데요, 공모전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공모전 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됩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는 언제든지 대환영입니다!

( 02-820-8076, 8258, irlim@nongshim.com또는 pje107@nongshim.com )

 

그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모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자, 모두들 파이팅하면서 농심 본사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