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s Room

농심, 용평스키장에서 라면 1만개 쏜다!

▷ 1월 31일까지, 농심 라면 무료시식/판매 이벤트

 

 

 

 

"스키장에서 농심 라면과 따뜻한 추억을 만드세요!"

 

겨울하면 스키! 그리고 보드의 계절~

날씨가 추워지기만을 기다렸던 분들은 이제 스키와 보드를 타기 위해 스키장으로 고고씽 하시겠죠?

 

그렇다면 국내 스키장은 어디 어디 있을까요?

검색을 해보니 곤지암리조트(경기도 광주시), 무주 덕유산리조트(전북 무주군), 베어스타운(경기도 포천시), 보광휘닉스파크(강원도 평창군), 비발디파크(강원도 홍천군), 수안보이글벨리스키리조트(충북 충주시), 스타힐리조트(경기도 남양주시), 알펜시아(강원도 평창군), 양지파인리조트(경기도 용인시), 에덴밸리리조트(경남 양산시), 엘리시안강촌(강원도 춘천시), 용평리조트(강원도 평창군), 웰리힐리파크(강원도 횡성군), 지산포레스트리조트(경기도 이천시), 하이원리조트(강원도 정선군), 한솔오크밸리(강원도 원주시) 등이 있네요.

와~ 생각보다 많습니다.

 

 

 

농심은 스키와 보드의 계절 겨울을 맞이해 이달 31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용평스키장에서 농심 라면 1만여 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행사는 용평스키장 슬로프 하단의 농심 야외 카페테리아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됩니다. 스키장 이용객들은 이곳에서 농심 사골떡국면, 육개장, 신라면블랙 등 농심 인기라면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구입도 가능합니다. 행사 기간 얻어진 판매 수익금 전액은 지역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면 좋겠네요.

 

이번 행사는 올해로 4년째로, 추운 날씨에 따끈한 농심라면은 이 곳 스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별미로 꼽히고 있습니다. 맛있는 라면도 먹고, 구입을 통해 새해 이웃사랑도 실천하는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