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점심 맛있게 먹고 운동하고 들어온 오늘 오후,
무심코 네이버 화면을 들여다보았다가 깜짝 놀라고 말았어요.
짜.파.구.리!...가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4위!에 올라와있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바로 장안의 화제! 짜파구리입니다!
(요건 실제 제품사진은 아니고요, 한국경제신문 기사에 나온 이미지입니다.)


예전에 제가 블로그에서 '보아 라면'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http://blog.nongshim.com/129),
그때 보아가 인터뷰에서 직접 이야기한 라면이 바로 "짜파구리"입니다.


저는 진짜 라면이 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미국에서 먹는 것과 한국에서 먹는 게 맛의 차이가 약간은 있지만 정말 맛있어요. 특히 너**와 짜장라면을 섞어 드시면 굉장히 맛있어요. 제가 이렇게 말하면 못 믿으시겠지만 먹으면 아마 중독될걸요. 물의 양은 짜장라면 2개 끓이는 정도예요.

짜파구리가 도대체 뭔지, 더 궁금하신 분은 밑의 기사들을 한번 보시죠.

'짜파구리를 아시나요' 인기 폭발!
[뉴스] '
짜파구리' 인기로 '통통튀는 새로운 라면 조리법' 화제 
 
짜파게티+너구리=짜파구리… 이색 요리법 화제 
'짜파구리', "섞어끓이니 색다른 맛 일품이네" 
짜파게티가 너구리를 만났을 때? “짜파구리” 이색 레시피 화제 


이 짜파구리의 출처는 바로 농심이 운영하는 라면커뮤니티 '라면짱'의 '비법전수' 코너입니다.


도대체 어떻게 해먹는지 궁금하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링크합니다.
tys8238님이 올려주신 '짜파구리의 오리지날 레시피', 여기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ramyunzzang.com/ram/man/secr_deft_viw.jsp


네이버 지식인을보니 벌써 짜파구리의 CM송도 나와있더라고요.

짜짜라짜짜짜 짜~파구리~♪ 농심! 짜파구리! ♬  (짜파게티CM송 개사)


ㅎㅎ 기존 제품으로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만들어가시는 여러분들이 최고십니다!
오늘 저녁엔 함께 '짜파구리~요리사~'어떠세요?


현석 대리 (홍보팀) - 블로그 에디터 마음氏 
사회생활 8년차의 평범한 대한민국 직장인으로, 지금까지 농심 홍보팀에서 사내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채널을 주로 담당하며 농심 안팎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해왔습니다. 그리고 2008년 9월, 농심 이심전심 블로그 에디터라는 신나는 역할을 새롭게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사진과 독서가 취미인데, 최근에는 재미있는 블로깅을 위해 캠코더 촬영과 편집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앞으로 블로고스피어에서 '마음氏'라는 필명으로, 농심과 식품산업 구석구석을 취재하며 찾아낸 다양한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1. 심이언 2009.01.16 11: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생각보다, 의외로, 맛있었어요ㅋㅋㅋ
    짜파구리=보아라면인 듯ㅎㅅㅎ
    저는 개인적으로 너구리2+짜파게티1 이 조합의 국물에
    밥 말아 먹는 게 젤 맛있더라구요ㅋㅋ-_-)b

  2. gon 2009.04.24 03: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땡기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