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멘토스 화이트데이 스페셜 패키지 선봬
-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한정판 -
"화이트데이엔 멘토스로 사랑 고백하세요"
농심은 9일,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글로벌 캔디 브랜드인 '멘토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멘토스 스페셜 패키지는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유일하게 선보이는 것으로, 이번 화이트데이 기간에 걸쳐 한정 판매됩니다.
멘토스 스페셜 패키지는 연인, 가족, 친구 등 맞춤별 메시지를 담은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인에게 주는 제품에는 "넌 내 스타일이야", 친구에게는 "괜찮아~ 힘내~ 파이팅", 고백상대에게는 "우리 오늘부터 1일~" 등 각 제품별로 사랑고백 메시지를 달리해, 선물을 주고 받는 사람 간에 재미와 친밀감을 높였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기존 츄파춥스와 함께 멘토스를 집중 홍보해, 일명 츄파토스(츄파춥스 + 멘토스)를 데이마케팅의 대표제품으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농심은 지난해 9월, 이탈리아 PVM(퍼페티 반 멜; Perfetti Van Melle)社와 세계적인 캔디 브랜드 '멘토스'의 국내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대형마트, 편의점 등 전 유통채널에 멘토스를 판매해오고 있습니다.
멘토스는 1946년 처음 출시되어 현재 150여 개국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국내에는 1989년 처음 수입된 이래, 10대~20대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