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사골 떡국면 한 그릇 어떠세요?

사골 떡국면 한 그릇 어떠세요?

 

 

 

[Nongshim Resume]

깐깐한 취업 시장에서 합격점을 받았다고 해서 끝이 아니다. 꾸준히 실력을 높여야 진정한 승자라고 할 수 있을 터. 지난 2013년 첫선을 보인 이후 최근 재료를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변신한 사골 떡국면의 이력서를 공개합니다.

 

▷ 외모 : 80%쌀면에 소고기, 계란지단, 표고버섯, 홍고추, 김, 파 등 풍성한 고명을 더한 멋쟁이

▷ 고향 : 농심 녹산공장

▷ 성격 : 고온에서 우려낸 사골 육수 베이스로 진하고 담백한 진국 중의 진국

 

 

 

<자기 소개>

떡국, 이제 간편하게 드십시오

 

여러분, 설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음식은 뭐니 뭐니 해도 떡국 아닐까요? 하지만 떡국 한 번 만들려면 사골 국물을 우려내는 일부터 각종 고명 만드는 것까지 여간 번거로운 게 아니죠.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4분이면 언제 어디서나 떡국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는 떡국에 사용하는 가래떡을 국수 형태로 변형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실제 떡국과 맛이 비슷하며, 무엇보다 쉽고 간단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취향에 따라 원하는 재료를 첨가해 황태 떡국면, 묵은지 떡국면 등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지요. 그러니 새해에는 저, 사골 떡국면으로 우리 민족의 정통 음식인 떡국을 더욱 쉽고 간편하게 즐기세요!

 

 

 

<장점과 특징>

쌀로 만든 면발이라 속이 든든합니다

 

'한국인은 밥심으로 산다', '밥이 보약이다'라는 말이 있듯, 자고로 한국인은 쌀을 먹어야 든든하다고 하잖아요? 쌀은 다른 곡물보다 가공이 어려워 주로 밥으로 섭취합니다. 그런데 농심이 우수한 제면 기술로 쌀 함유량 80% 면을 만들어냈으니, 이제 사골 떡국면으로 밥 한 그릇을 먹은 것처럼 든든하게 속을 채울 수 있게 됐습니다. 게다가 요즘에는 건강과 웰빙이 트렌드잖아요? 저는 농심의 웰빙면 전용 공장인 녹산공장에서 탄생한 제품으로, 기름에 튀기지 않고 건면 제조 방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덕분에 다른 평범한 라면에서는 맛보기 어려운 부드럽고 차진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깊고 담백한 사골 국물을 베이스로 사용해 풍미를 더한 점 또한 저의 장점이랍니다.

 

 

 

<출시 후 달라진 점>

한우 사골 육수를 더해 국물 맛이 깊어졌습니다

 

저는 최근 변신을 감행했습니다. 전통 떡국의 맛을 더욱 완벽하게 구현하기 위해 기존 사골 육수에 한우 사골 육수를 더했습니다. 기존에도 구수한 맛이 일품이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재료를 업그레이드하니 국물 맛이 더욱 깊고 진해져 주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답니다. 뽀얀 사골 국물에 소고기, 계란지단, 표고버섯, 홍고추, 김 등 고명까지 풍성하게 올렸으니 설날에 먹어도 손색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