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농심, 색다르게 맛있는 불고기 · 피자비빔면 출시

 

 

 

- '불고기비빔면', 한국대표 불고기와 굵은 면의 색다른 매력

- '피', 토마토소스와 치즈, 얇고 탱탱한 면발의 환상 조화

 

 

 

 

 

 

농심은 한국의 대표음식 불고기와 이태리 대표 피자를 각각 라면과 접목시킨 '불고기비빔면'과 '피자비빔면'을 출시합니다. 각국의 전통음식인 동시에 전세계적으로도 인기가 높은 음식을 용기면으로 개발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게획입니다.

 

'불고기비빔면'은 우육탕면과 짜왕을 잇는 굵은 면발이 특징입니다.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용기면 가운데 가장 굵은 면입니다. 폭은 3mm이지만 두께는 얇게 해 뜨거운 물에 4분이며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3mm의 폭넓은 면발이 달콤 짭쪼름한 불고기 양념을 감싸 안아 매력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여기에 식감을 높이는 큼직한 버섯과 야채, 고기 건더기로 먹는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피자면'은 젊은 세대가 좋아하는 피자 맛을 라면에 접목시킨 것으로 토마토의 깔끔한 맛과 치즈의 진한 맛이 특징입니다. 피자비빔면은 토마토와 올리브, 피자소스와 어울리는 얇은 면발이지만, 반죽에 강황을 넣어 면발에 노란색을 입혔습니다. 붉은 빛의 토마토 소스와 노란 면발이 보기 좋고, 먹고 싶게 만듭니다.

 

또한, 불고기비빔면과 피자비빔면은 젓가락으로 간편하게 덮개를 고정시키는 아이디어를 적용해 라면이 익는 동안 뚜껑이 열일 일이 없도록 만들었습니다.

 

 

 

 

 

 

  1. 이루다 2015.05.22 20: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불고기 비빔면은 처음보는건데 편의점 들려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