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네이버 패러디 공모전 '수미칩' 영예의 대상 수상!

"네이버 TV 캐스트 패러디 광고 공모전"

 

 

 

"패러디는 계속된다!"는 모토 아래 흥행 리에 마감된 '네이버 TV 캐스트 패러디 광고 공모전'이 얼마 전에 마감되었습니다. 총 464명의 창작자가 498개의 작품을 올렸는데요. 출품작 모두 넘치는 흥과 끼를 가진 분들의 작품이네요.

 

하지만 이 수많은 패러디 작품 중 빅히트를 치며 조회 수 7만을 넘긴 작품이 있는데요. 바로 ‘대상’의 영예를 안은 작품은 '[수미칩-배달의 민족] 오빠 나 감자칩 먹고 싶어!'입니다.

 

 

감자칩 먹고 싶다는 사랑하는 여자의 한 마디에 벌어지는 사건을 재미있고 박진감 넘치게 패러디했네요. 영화 대작을 한 편 보는 기분입니다.

 

그리고 ‘특별상’에는 '[우육탕면] 라면과 어머니'와 '[수미칩] 힙합수미칩' 편도 있는데요.
그럼 지금 세 창작품을 지금 만나보실까요?

 

 

 

■ [수미칩-배달의 민족] 오빠 나 감자칩 먹고 싶어!

 

 

#. 작품 소개
‘오빠.. 나 감자칩 먹고 싶어!’ 사랑하는 여자의 한 마디에 생지옥을 경험하고 마는 한 남자의 분투기입니다. 최대한 원작을 재현하면서 패러디의 범주 내에서 재해석한 작품입니다.

 

#. 패러디 작품 제작자 : Triple Stitch

 

#. 링크 : http://tvcast.naver.com/v/344014

 

 

 

■ [우육탕면] 라면과 어머니

 

 

#. 작품 소개
따뜻한 라면 한 그릇처럼 힘이 되어주는 어머니.
그 그리움을 표현했습니다.
웹툰 죽움의 관하여 OST로 유명하신 Squar님이 음악으로 참여하셨습니다.

 

#. 링크 : http://tvcast.naver.com/v/346494

 

 

 

■ [수미칩] 힙합수미칩

 

 

 

#. 작품 소개
수미칩 힙합버전 뮤직비디오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 링크 : http://tvcast.naver.com/v/348030